혼자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 캘리그라피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
티애 김은정 지음 / 한빛라이프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한글 캘리그라피 수업 및 책은 많았지만, 영문 캘리그라피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이나 책은 흔치 않았습니다.

이번에 나온 영문 캘리그라피 책을 통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실습해 볼 수 있었습니다:)

 

책은 일반 책보다는 좀 큰 사이즈입니다. 토익실전모의고사 책 정도의 사이즈라면 감이 잡히실지 모르겠네요^^

 

저는 위 그림과 같은 모필 붓펜으로 연습을 했습니다. 따로 잉크를 묻힐 필요없이 저럽게 리필만 끼우면 붓의 느낌으로 연습을 할 수 있는 펜입니다.

가격도 착한 편이고요^^ 딥펜이나 만년필에 비해서 쉽게 살 수 있으니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한 획, 한 획 쓰는 법을 위와같이 설명해 주셔서 따라만 가면 됩니다. 고등학교때 x,y 이쁘게 쓰려고 노렸했던게 기억나네요^^ 다른 알파벳도 더 이쁘게 쓸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려 합니다:)

 

영문 캘리그라피로 맘에 드는 문구가 있길래 사진찍어 보았습니다. 저도 열심히 연습해서 위와 같은 문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구를 제 손으로 직접 써보고 싶네요!

 

영문 캘리그라피 책이지만 한글 캘리그라피 부분도 있습니다! 저도 놀랬습니다 ㅎㅎ 한글 캘리그라피는 덤! 1타2피를 배울 수 있는 방법! 여기 있습니다:)

영문캘리그라피,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이쁜 캘리그라피 그저 남의 작품 감상이 아닌 본인의 필체로 남겨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책이 입문자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듭니다:)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