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사은품] 하악하악 티셔츠
알라딘 이벤트 / 2008년 7월
평점 :
품절


뭐 사은품이긴 하지만..

살짝 구매자를 고려해서.. 사이즈를 주셨으면 좋겠네요..;;

전 평소 S사이즈로 입는데.. XL가 왔네요..;;

그래서 결국 못 입고.. 어떻게 할까 생각중입니다..ㅠ.ㅠ

일반 티셔츠보다는 살짝 두꺼운감은 있네요..;;

하지만 많이 빨아도 늘어나진 않겠네요..ㅋㅋㅋ

 

여튼 티셔츠를 줄 사람을 찾아야겠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laoshi 2008-09-20 0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혹시 저랑 바꾸실 의향 있으세요? 전 너무 작은게 왔어요. 너무 작아서 입지도 못하고 있는데... 생각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이메일 주시면 전화번호 남기겠습니다. barristerian@empal.com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