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1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1
이정태 그림, 이준범 글, 정규돈 감수 / 천재코믹스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울 둘째가 올해 3학년이 된 후 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한자 공부를 시작했어요.

하루에 몇자씩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많은 양이 아닌데도 워낙 책상 앞에 오래 앉아 있는것 자체가 힘든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요즘 한자공부를 지루해 하더라구요.

 

예전에 처음 한자 공부를​ 시작하기전에 한자랑 친해지게 해주려고

나타부한 테일즈런너 부수한자 학습만화를 보여준적이 있었잖아요.

그때 둘째가 참 재미있게 읽었거든요.

그리고 그 학습만화를 지금은 막내가 읽고 따라서 써보는 놀이도 하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엄마가 꾀를 좀 냈죠.

"은이야~ 테일즈런너 부수한자 xx호가 궁금하지 않니??? " 이러면서 말이죠~ ㅎㅎ ​

나타부한 테일즈런너 부수한자 학습만화를 보더니 울 둘째~

멀리 떠났던 친구를 만난것 처럼 넘 반가워 하는거 있죠.

그동안 쭉~ 나왔던 거냐면서 저번에 나오고 나서 그 다음호는 안나오고 있는줄 알았다면서

왜 이야기를 안해줬냐면서 한참을 수다를 떨더라구요.

그러고는 곰방 학습만화 나타부한 테일즈런너 부수한자의 세계로 퐁당~ 빠졌더랍니다.

 

 

 

탄탄한 스토리에 선명한 색상에~

한눈에 들어 오는 화면구성까지~!!!

한번 보기 시작하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는지 한참을 읽고 있네요.

저런 집중력 오랜만이에요.

 

 나타부한 테일즈런너 부수한자 학습만화가 한자공부하는데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