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탐험대 수학 확률~문제 해결 미니북 세트 - 전4권 셀파 탐험대
이준범 지음, 김덕영 그림 / 천재교육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학습만화 셀파탐험대가 미니북으로 나왔어요.

 

 

 

스토리텔링 학습만화로 유명한 셀파탐험대~!

 

처음 셀파탐험대 학습만화가 처음 나왔을때 울 큰아이에게 사준적이 있었어요.

만족도가 높았던 학습만화라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보니 스토리텔링 학습만화 셀파탐험대가 변신을 했더라고요.

 

 

 

 

 

바로 이렇게 미니북으로 말이죠.

왠지 미니북으로 바뀌니 그전보다 더 매력있어 진거 있죠.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

또 아이들이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라서 그런지 아이들이 더 반가워 하더라고요.

 

 

 

 

미니북으로 바뀐 스토리텔링 학습만화 셀파탐험대 수학 확률~문제해결 편!

 

 

미니북이라서 더 좋은 셀파탐험대 수학 확률~문제해결 편을 좀 더 자세히 살펴 볼까요~

사이즈가 미니라서 내용도 미니인 것은 아닐까 싶은 노파심에 이 안이 더 궁금해지는거 있죠.

 

 

 

우선 학습만화 셀파탐험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만화를 이루고 있어요.

요즘은 캐릭터도 매력이 있어야 이야기가더 재미있게 진행되는것 같더라고요.

 

 

 

 

미니북이라고 해서 내용이 허술할 수는 없죠.

재미난 학습만화가 알차게 들어 있는 셀파탐험대~!

 

 

 

 

그리고 학습만화 사이사이에 만화내용에 나오는 수학에 대한 팁이 있어서

만화만 보는 것이 아니라 수합팁까지 익힐 수 있게 되어있거든요.

 

팁만 보고 끝나는게 아니라

사이사이에 이렇게 돌발퀴즈가 나오더라고요.

학습만화와 수학팁을 읽었다면 충분히 풀수 있는 퀴즈~

퀴즈 맞추는 재미로 좀더 읽는 재미가 더해지게 해주고 있네요.

 

 

본책의 내용이 다 끝났다면

책의 말미에서

수학의 개념을 익힐 수 있게 준비를 했어요.

요것만 읽어도 울 아이 수학지식이 쑥~ 올라가겠는걸요.

 

 

그다음에는 핵심노트에 핵심이 쏙~ 쏙 들어있고

 

 

학습정리가 끝났다면 이번엔 실전테스트로 내 실력을 확인해보는거에요.

내가 정말 만화를 보면서 학습을 잘했는지~!! 확인해 볼수 있거든요.

그리고 문제만 빽빽히 있는 것이 아니라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진행할 수 있어요.

 

그리고 그동안 몰랐던 단어가 있었을지도 몰라요.

그래서 용어사전도 빼놓지 않았어요.

이말이 그말일까??? 헷갈렸던 뜻을 여기서 한번 더 보면서 확실하게 뜻을 알아갈 수 있는 코너죠.

 

 

 

 

 

미니북이라고 해서 내용도 미니아닐까 싶었던 제 노파심이 눈녹듯이 사라졌네요.

사이즈는 미니북이지만 내용은 왕 슈퍼 빅 사이즈 !!!

 

학습만화 셀파탐험대 미니북~!

우리 아이에게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