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6-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참고서 우공비자습서 사회6-2

아이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과목이 뭔지 아세요?

바로 사회에요.

생소한 단어들이 나오는 사회를 가장 이해하기 힘들어 하거든요.

그래서 교재 선택이 가장 중요한 과목이에요.

우리집 6학년 큰아이가 공부할 초등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 !!

우공비자습서로 찜! 했어요.

 

 

 

우공비자습서 사회로 꼼꼼한 예습과 복습, 그리고 숙제해결까지!

교과서를 완전학습할수 있고

각종 유형별 문제가 수록되어있어서

학교시험완벽대비하기에도 아주 적당한 교재에요.

 

 

 

 

그럼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볼께요.

핵심내용을 재미있는 그림으로 구성해서

공부할 내용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했어요.

쉽게 쉽게 접근해보자구요!

 

 

 

 

 

 

배워야할 핵심내용을 쉽고 자세한 설명글과 다양한 자료로 정리해서

개념학습을 할수 있게 했어요.

이렇게 개념을 아는것이 사회공부의 기초~가 되겠죠!!

 

 

 

탐구활동문제와 예시정답으로 구성해서

어떻게 풀이를 해가야하는지 알려주고 있죠.

 

 

 

사화와 사회과 탐구 교과서의 주제정리를 통합해서 구성했어요.

주제 정리 활동의 방향과 풀이방법을 알려주고 있어요.

우공비자습서만 따라하면 사회공부도 어렵지 않을거 같아보이네요~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내가 공부한 내용을 평가해보는거에요.

내가 정말 공부를 잘하고 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거든요~!

필수!!

 

 

 

사회와 사회과 탐구교과서의 단원 정리를 통합해서 구성했어요.

이렇게 정리를 해놓으니 아이가 보기 넘 좋을거 같아요.

 

 

 

 

 

학교시험을 보는 것처럼!!

학교시험 수준의 문제를 풀어볼수 있게 만들었어요.

학교시험 완벽대비~ 전혀 어렵지 않겠어요.

 

 

 

 

좀더 난이도를 올려서

사회과목도 이제는 암기가 아니라 이해하고 서술을 할수 있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자료 해석능력을 요구하는 서술형 문제를 따로 모아놨어요.

서술형평가로 서술형 문제를 완전 마스터 해보아요~

 

 

 

 

사회를 어려워만 말고

이렇게 공부를 따라가보다 보면

어느샌가 사회과목에 자신이 붙을 거에요.

우리애가 그랬거든요.

우공비자습서랑 같이 하면서 사회과목에 점점 자신이 붙고 있어요.

처음엔 어렵기만 하고 따라하기 힘들어 보여도

오늘도 하고 내일도 하고.. 그렇게 하루하루 하다보면

달라진 모습이 보일거에요!!

2학기 사회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