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6-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참고서와 초등 문제집이 한권에_우공비자습서 국어6-1

초등 참고서/초등 문제집/우공비/우공비자습서/국어/참고서/문제집/초등 시험 대비/우공비 초등/자습서

울아들이 이제 6학년이 되요..

진짜 입학한게 엊그제 같은데 이럴수가!!!

벌써 6학년이라니..

6학년 제가 더 두려운 학년인거 같아요.

무섭다.;;;

무서운 학년이니 만큼 방학에 그냥 있을수 없죠.

6학년을 함께할 우공비자습서를 미리 준비했어요.

우공비자습서는 좋은책신사고에서 출판되고 있는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있는 교재에요.

교과서 완전학습으로 참고서 역활로

예습,복습,숙제해결을 할수 있어요.

학교시험 완벽대비를 하는 문제집 영역~

기본평가,단원평가,서술형 평가까지!!!

왠만한 문제들은 다 있는 교재에요.

초등 참고서와 초등 문제집이 한권에 있는 우공비자습서 국어의 구성과 특징 살펴볼께요.

준비학습

그림으로 단원열기:단원의 주요학습과 내용을 만화나 그림으로 재미있게 접근하는 단원의 도입부분이에요

교과서로 단원열기: 교과서의 단원시작부분을 제시한후 설명과 학습목표내용을
쉽게 풀어 설명하면서 학습에 대한 방향을 이해하도록 했어요.

교과서 학습

▶교과서 지문을 자세히 분석해서 지문을 완벽하게 이해할수 있도록
그림과 도식으로 내용을 이해하도록 했어요.

▶교과서 활동에 대한 답과 도움말로

스스로 공부할수 있도록 했어요.

▶제재평가에서는 학습후 핵심 문제를 풀어서 학습의 효과를 높이고 공부한것을 점검할수 있어요.

▶우리들의 비법노트에서는 단원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개념을 이해하고

완벽하게 습득할수 있도록 했어요.

정리학습

▶단원평가의 서술형문제와 핵심문제로 학교시험에 대비할수 있도록 했어요.

우공비자습서의 대략적인 구성을 살펴봤어요~

물론 여기서 다 보여드리긴 힘들지만 직접 만나보면 더 잘알게 되실꺼에요~

지금은 방학초기라 아직은 우공비자습서를 많이 학습하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작년에도 우공비로 공부를 했기 때문에 올해도 믿고 우공비자습서를 선택할수 있었죠.

우공지 초등자습서로 공부하면 좋은점은~

혼자 공부하기 편리하고 설명이 풍부해서

개념과 내용파악이 쉽고

학교 숙제도 거뜬하게 해결할수 있고

학교시험도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다는점이에요.

울아이도 작년에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하면서 따로 문제집을 사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아주 충분하게~ 이 한권으로 학교 공부할수 있었구요.

초등 참고서와 초등 문제집이 한권에 있다는말!! 진짜에요!~~

우공비/자습서/참고서/문제집/우공비자습서/국어6-1/초등 문제집/초등 참고서/학교 시험 대비/우공비 초등

초등 시험 대비를 위해서 교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