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5-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3년 초등 우공비 자습서 세트 2013년-2 3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 초등 참고서도 우공비 자습서로 준비했어요


1학기에도 우공비 자습서로 공부한 울 큰애

2학기도 우공비 자습서로 준비했어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는 국어자습서,수학,사회,과학

그리고 특별부록이 들어있어요.

공부달력도 있구요.



노란 깜찍한 공부달력은

자기의 학습 계획등을 미리 짜서

평가할수 있도록 짜여있어요.


스스로 공부하고

스스로 체크하고~


목표 달성에 대한 평가는 스티커로 붙여주면 되구요~


첫장을 열면

나의 꿈에 대해서 써놓는 곳이 있는데요.

초등학생때부터 이렇게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연습

참 중요한거 같아요.


꿈을 이루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할꺼에요.

아이들이 생각하는 미래의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들!!!

어떤것인지 궁금하네요.


미래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아이들이 적은 약속등과

하루의 계획을 자신이 세우게 하고

또 이루고 있는지 체크하면서

공부하는것이 자신을 위하는 것이란걸 자연스럽게 알아갈수 있을거에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를 펼쳐 볼까요~


우공비 계산비법책은 아이들 계산력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5분 쪽지시험과 스스로 학습

쪽지 시험이라고 무시하면 안돼요~!


문제구성이 정말 알차거든요.

문제 난이도도 있고

서술형 문제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생각을 하면서 문제를 풀어갈수 있어요.


마지막 부록은 학습 브로마이드 3장~!!!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한국사,

그리고 과학의 화산활동

꼭 알아야하는 속담등이

예쁜 브로마이드로 제작이 되었어요.

아이들 방에 ~ 붙혀줘야겠어요!!


우리 큰애가 1학기때 우공비 자습서로 공부했는데

성적이 꽤~ 괜찮게 나왔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고민없이 자습서로 선택!!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있는 우공비 자습서는

충분한 설명과 많은 문제들이 있어서 학교 시험용으로 딱~ 좋은거 같아요.


2학기 준비 끝~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