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 일상회화 편 네이티브는 쉬운 말한다
박수진 지음 / 길벗이지톡 / 2007년 11월
평점 :
절판


영어회화 책 사려고 하다가 이 책이 상품평도 좋고 인기도 많아서 속는 셈 치고 사봤는데 기대이상으로 좋네요.

짧은 문장으로 여러가지 뜻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신기할 따름이고 그동안 영어회화 공부를 소홀히 한터라 이렇게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부록으로 제공되는 CD를 통해 녹음 내용을 들으면서 따라하고 반복하면 귀에 익어서 각 표현들을 따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괜히 평가가 좋은게 아니더라고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김경화 2008-01-28 10: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저는 평소에 외국인 친구들과 영어로 수다를 떨면서 한국어처럼 맞장구 치는걸 잘 못했거든요
그래서 외화를 보면서 그들이 하는 것을 자주 봐왔지만 도대체 감을 못잡겠더라구요..근데 딱 이 책이 그 길잡이 되었어요..유용하게 자알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마치 제가 상당히 유모러스하고 재미있는 사람처럼들 느끼는거 같더라구요...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영어회화 무작정 따라하기 - 핵심동사부터 회화패턴에 프리토킹까지 이 한 권으로 OK! 무작정 따라하기 영어 19
오석태 지음 / 길벗이지톡 / 200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회화 기초부터 하려고 책을 고르던 중 이 책이 낫겠다 싶어 골랐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네요.

기본 동사 25가지로 영어회화가 가능하고 기본 패턴 73개까지 책 내용이 정말 맘에 드는군요.

부록으로 제공되는 CD도 맘에 드네요. MP3에 넣고 교재와 함께 들으니 효과가 있네요.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회화를 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영어회화 기본부터 하실 분 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저는 영어 한마디도 못하는데 어떻게 공부하죠?
김남호 지음 / 길벗이지톡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며칠 전 책을 사서 한번 쭈욱 읽어 봤는데 영어공부에 대한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회화,작문,듣기,문법등 각 파트별로 자세하고 구체적으로(공부방법이) 나와있어서 좋아요.

초보자,중급자,고급자 등 단계별로 이렇게 학습하라라는 것도 나와있고 평소 영어공부를 하면서

궁금했던 것들을 모아 Q&A로 따로 묶어 답변을 해주셨는데 전체적으로 책 내용이 매우 맘에 듭

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