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수다 1 중등 수학 1 (상) (2024년용) 중등 개념수다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4살형님도 어느덧 중학교생활에 완전히 적응을 한듯하고~~~

수업도 잘 따라가는것 같은데....

중등수학이 어렵긴 어렵나봐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개념의 원리를 친절한 설명과 함께 시각화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중등수학개념서 미래엔 개념수다를 준비했어요:)

중등수학개념서 미래엔 개념수다 표지에는

간단한 QR코드를 통해 내아이의 수준이 어느정도되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사전 테스트가 있더라구요!!

꼭 사전테스트해보세요:)

중등수학개념서 미래엔 중등수학 개념수다는

개념을 더욱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개념 강의 동영상이 무료로 제공되고있어요:)

개념 이해가 잘 안될때는~~~~

친절한 개념수다 무료 동영상 강의를 보며.

한번 더 개념을 이해할 수 있어 완전 최고더라구요:)

그리고 단원진단하기를 통해서는 성취도 분석은 물론 맞춤 클리닉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중등수학개념서로 개념수다는 진짜진짜 최곱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