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개념 연구소 1 : 물질.생명 - 교과서를 통째로 삼킨 과학 개념 연구소 1
이정아 지음, 나인완 그림, 노석구 감수 / 비룡소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학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우리가 실생활에서 궁금해하는 사소한 호기심 ! 그 질문을 시작으로 멍미와 머냥이라는 귀여운 두 연구원들과 탐험속으로 출발 !
1편은 물질과 생명에 대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교과 연계표가 함께 있어서 어느학년에서 어떤 개념을 배우는지 내가 알수있다는 거...요즘 책은 원래 이렇게 친절한지 ㅋㅋ
'과학용어'도 가나다순으로 정리되 있어서 찾아보고 싶은 단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었음. 뭣보담 애들이 넘 재밌어한다 오홋~ ! 세 아이들 다 읽고나면 퀴즈게임 해야징?^^ ㅎㅎ

어른인 내가 읽어도 넘 재밌는 책 , 카툰 형식이라 쓰윽쓰윽 넘어간다 !!!
받자마자 빛의 속도로 다 읽었는데 2편은 또 어떻게 기다리나 흐흐..[에너지. 지구] 편이라고 하던데 요건 우리 아들이 더더 좋아할듯 ㅎ

시리즈로 다른영역도 모두 나오면 좋겠당. 요 시리즈만 있음 초등과학은 게임오버 ?^^ ㅋㅋ

Thanks to @birbirs 좋은 책, 쉽고 재밌는 책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데이 🙏 🙏 🙏 🙏 🙏

#비룡소
#교과서를통째로삼킨과학개념연구소
#물질생명편 #쉽고재밌는과학개념
#2편빨리나오길
#더기대되는2편
#멍미와머냥이귀엽
#내가읽어도재밌는과학원리책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초등과학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