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터 2016.3
샘터 편집부 엮음 / 샘터사(잡지) / 2016년 2월
평점 :
품절



 





매달 읽고 있는 샘터!

이번주에는 한가한 틈에 샘터를

읽으며 보냈다.


대부분 짬이 생기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는데,

샘터를 볼때는 잠시 손에서

폰을 내려놓게 된다.






 



매달 연재되는 부분과,

새롭게 올라 온 글을 보는

재미가 솔솔하다.


특히나 이번 3월호에는

흥미로운 기사가

많았다.







 



법륜 스님의 마음 공부를 통해서

인간의 마음가짐을 다시금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어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는지 내 마음이

뻥 뚫리는 대리만족을 하게 된다.



 



​특히나 이번 샘터에서

관심을 갖고 본 글이 바로

블로그 잘 관리하기다.

서민교수가 10년간 터득한

글쓰기 노하우를 알려주는 코너인데,

이번엔 블로그를 이용해서

글쓰기를 하라는 내용이었다.

완전 나도 공감을 하게 된다.


 





눈 동그랗게 뜨고 읽은 글은

100세 시대 건강법을 알려주는 코너다.


노화를 늦추려면?

이 제목만으로도 책을 눈 앞으로

끌어당기게 된다.


음음..

책 속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나도 실천을 해봐야겠다.


 

부활의 리더보다,

요즘은 국민할매로 더 이름을 날리는

김태원의 기사도 있었다.

"10명의 보컬이 마치 사진처럼 지나갑니다.

저 혼자 30년을 왔다기보다 스쳐 지나간

모든 분들의 에너지와 부활을 잊지 않고

기다려주신 팬들의 에너지가

시간에 묻어 있지요.

그분들의 힘으로 여기까지 온거에요."

한가지 일을 평생에 걸쳐서 한다는 건

진정 박수를 받아 마땅한 것 같다.

부활의 팬으로써 참 자랑스러웠다.







 



이번 샘터에는 스타워즈 이야기도 있어서

더욱 애정하게 된다.


조지 후카스 감독의 스타워즈에 대한

열정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





coniglio_01-14


샘터는 함께 나누는 기쁨과

내가 만드는 행복을 실천하며

앞으로 쭈욱 우리 곁에

머무르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