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레시피 - 행복하게 요리하고 유쾌하게 먹자
다가 마사코.에다모토 나호미 지음, 안미현 옮김 / 리스컴 / 2015년 12월
평점 :
절판



 




악마의 레시피 들어 보셨나요?


금단의 레시피를 대공개 하는 책의 등장에,

신나서 책장을 넘겨 보았네요~~


푸짐한 고기 요리부터 달달한 디저트까지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요리들을

배울 수 있는 책이었어요~






 





육식녀와 열끼녀라는 닉네임으로

레시피를 알려주는 두 분이에요~

일본 분들인데, 한국 아줌마들 같죠~ㅋ


들고 있는 커다란 팬이 인상 깊었는데

양을 어마어마하게 만들더라구요~

제 상상 이상의 요리들이 등장을 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보여 주기식 요리가 아닌,

직접 본인들이 평소에 즐겨 먹는

음식들을 소개해서 더욱 친근감이 가는

요리 레시피들이었어요.

대신,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자랑하는

요리라는 점을 꼭 인지해야만 되요~

한분은 고기를 너무 좋아하시는 분이고,

다른 한분은 모든 음식을

튀겨서 드시더라구요~ㅋ







 



 

바나나가 통째로 들어간 슈크림

4180kcal !!

어마어마하죠~~~


그런데, 신기하게 이런 음식이 마구 끌리네요.

그래서 악마의 레시피죠~~










 

많은 악마의 레시피 중에서,

꼭 만들어야 되겠다고 다짐을 한게 바로..~~~

속재료 폭발 바게트 샌드위치에요~


​바게트 샌드위치에 크림치즈를 두께 1cm 정도로

바르라고 하네요~~

여기에 스팸과 연어를 가득 넣고요~~

다른쪽 빵엔 마요네즈를 듬뿍 바르고,

이거 꼭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정말, 악마의 유혹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고기를 재료로 완성한 푸짐한 고기 레시피!

성장기 아들에게 모조리 해주고 싶은

요리들이었다.

​만들기 어려운 요리가 아니라,

누구나 따라서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이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악마의 레시피는

아낌없이 재료를 풍성하게 넣고,

탄수화물을 찬양을 하며,


소고기,양고기, 닭고기, 돼지고기로

푸짐하게 요리를 하고,

달달한 디저트까지 먹을까 말까의 고민이 아닌,

그냥 맛있게 먹자고 해요..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겐

최악의 유혹이 될 책이에요~~








 



그런데, 저는..ㅋ

악마의 레시피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하나하나 만들어서 맛있게 먹어 볼 생각이에요~


살이 많이 찔까요?

뭐, 먹고 싶은것 다 먹어 보는게 낙이니까..

전 만들어서 먹어볼래요~~


어렵지도 않으니까,

자신감도 마구 생겨요~




행복하게 요리하고 유쾌하게 먹을 수 있는게

최고의 행복이지 싶어요~


책 속의 육식녀와 열끼녀의 대화를 들어보면,

삶의 긍정 엔돌핀이 마구마구 넘쳐 흐르네요~

요리책인데, 두 분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넘 재밌더라구요.


꼭 이웃집에 놀러와서 맛난 음식을

대접 받고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pholar_youngest_orange-8책속에서

금단의 레시피가 공개되니,

궁금하면 꼭 찾아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