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거 앨런 포 :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 아르볼 N클래식
에드거 앨런 포 지음, 천미나 옮김 / 아르볼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서운 이야기 좋아하시나요?

전 정말 좋아해서..

어릴땐 주로 무서운 이야기를 듣는 걸 좋아했고

그 후에는 책으로 읽었다면

요즘엔 주로 무서운 공포영화를

보는 걸 즐기죠~ㅋ



무서운 이야기가 은근히 중독성이 있거든요.

밤에 너무 집중해서 제가 책을 읽는 걸

신랑이 보더니,

무슨 책이냐며 궁금해 하더라구요~

​바로 에드거 앨런 포의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에요~





 







작년에도 다른 책으로 읽었었는데..

이번에 또 읽은 이유는..


일러스트레이션과 함께 볼 수 있어서

아이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마음에 보게 되었어요~

글자만 있는 것 보다 그림과 함께 읽으니까

더 몰입도 있게 읽을 수 있었거든요~


요새 아이들은 영상 세대기에..

거기에 맞추어서 책도 선택을 하게 되네요~








 

책에서는 들어가지 전에 경고를 하고 있어요..ㅎㅎ

심장 약하신 분들 주의 하셔야 겠죠~ㅎㅎ

에드거 앨런 포의 이야기들은

책을 읽고 나도 그 여운이 오래가기 때문에

정말 주의가 필요한 것 같아요~

인간 심리 깊숙히 공포감을 느끼게 해주는

묘한 느낌이 들거든요~













 



고자질하는 심장

타원형 초상화

에너벨 리

붉은 죽음의 가면극

깡충 개구리

갈까마귀

검은 고양이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들이

책속에 담겨져 있어요~









 




그 중 가장 유명한 이야기가 검은 고양이죠~

읽을 때마다 그 섬뜩함에 후덜덜

떨어야 하는 이야기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유명한 이야기를

많은 분들이 책으로 읽으신 분들은

적다는 사실에 놀라울 때가 있어요~

읽어 보셨나요?



어린 시절 무서운 이야기 단골 메뉴로 나오던게 바로

검은 고양이인데..

책으로 읽는 다면 그 공포는

좀 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실 거에요~​


 







무서운 이야기 좋아하는 아이에게

선물해 줬더니,

하루만에 뚝딱 읽더라구요~


무서운데..

잘 읽었나봐요~ㅎㅎ





 






책의 내용을 읽다보면,

이 글의 작가 에드거 앨런 포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 지네요.


책의 내용처럼 작가 본인도 특별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괜시리 이런 무시시한 이야기가 나오진 않았겠죠~


진짜 무서운 이야기가 읽고 싶다면..

에드거 앨런 포의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

읽어보세요~


깜짝 놀랄 공포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brown_and_cony-3

책의 뒤에 각 이야기에 대한 해설편이

수록이 되어 있어서 좀 더 이해하기 쉽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은근 어려운 내용일 수도 있거든요~

심오하게 생각이 필요한 부분이 참 많아요~

이건 스포랍니다~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