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교토에 가는 사람들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 잊을 수 없는 내 생애 첫 교토 여행 First Go 첫 여행 길잡이
정해경 지음 / 원앤원스타일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교토 여행코스


정해경의 처음 교토에 가는

사람이 알고 싶은 것들 !!!


​저한테는 가깝고도 먼 나라가 아무래도

일본인듯 해요.

얼마전 블로그 이웃님이 예쁜 딸과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보고서

부러운 마음에 책부터

해서 읽었어요~

저도 하나 있는 이쁜 아들과 교토 여행을

해볼까 해서요~~






 






천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일본의 수도였던 교토!!

교토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와 함께 도시 전체가 박물관인양

볼거리가 많은 교토 여행코스를

짜볼 생각이에요~


교토 여행코스를 짜면서 제가 도움을 받을 책부터 읽었다죠~

책에서 제시하는 3박 4일 교토 여행코스대로 다닌다면

처음 여행이지만, 알차게 다닐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겨요~









 





아이와 여행을 하면..

아무래도 문화유산 답사가 꼭 필요할듯 해요.

책 속엔 제가 원하는 여행코스가 담겨져 있어서

룰루랄라 즐거운 마음으로 책을 보내요.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꼼꼼히 체크를 하면..

좀 더 많이 보고 올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비행기 안에서 펼쳐 보는 쿄토 여행코스~

항공권과 이 책만 있으면 든든하겠다는

생각이 드는 책이네요.


책속에서 소개하는 코스대로 따라만 하면

어느덧 교토의 모든걸 볼 수 있게 될것 같아요~


첫 여행은 늘 두근거리는 설레임이 들죠~

그런 마음을 다잡아 줄 수 있는 책이

바로 이 책일듯 해요.


처음 쿄토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여행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할 책이네요.


책을 통해서 교토에서 꼭 봐야 할것과

먹어야 할것, 해야 할것을 정리를 해서 떠난다면..

성공적인 여행이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