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 모의고사 20 1 디딤돌 중학생을 위한 듣기 모의고사 1
강보배 지음 / 디딤돌 / 201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중학 영어듣기평가

모의고사 대비 문제집 필요하시죠~


저도 필요성을 느껴서 아이와 함께

조금씩 공부를 하고 있어요~

평일엔 워낙 바빠서 주말을 이용해서

해나갈 생각이에요~



초등때와는 달리 중등은 처음 시작하는 단계라

한발자국씩 앞서지를 못하고,

겨우겨우 따라가기 급급하네요;;


제가 정보가 많아야 하는데..

정보력이 마구 딸려요.







중학생이 되면서 알게 된 사실은..

한 학년에 두번 영어듣기평가 시험을 본다고 해요.


아이의 학교에서는 4월과 9월에

시험을 본다고 학사 일정표에

표시가 되어 있어요~

​영어듣기평가 대비를 제대로 해주지도 못하고

4월은 그냥 지나치게 되었어요.

어찌나 아쉽던지,


9월에 보는 영어듣기평가때는

대비를 꼭 해주어야 할것 같아요.

​수행평가 점수와 마찬가지로 내신에 포함이 되거든요!


 

 




 





제가 아이를 위해서 선택한 문제집은..

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 모의고사 20!!


전국 15개 시.도 교육청 공동 주관

영어듣기시험을 완벽 분석한 문제집이에요!


교육과정이 제시하고 있는 의사소통기능을

철저히 반영을 해서 만든 문제집이라고 하니

믿고 풀릴 수 있는것 같아요!









 



실전보다 30% 긴 지문과

실전보다 30% 빠른 녹음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시험 대비를 하기에 좋네요~


실제 영어듣기평가 시험과 같이

영국식 발음을 25% 반영을 했다고 해요~

발음도 정말 중요하죠~






 





각 학년별로 나오기 때문에

일년에 한권씩 준비를 한다면..


중학내신 및 듣기 실력 향상과 더불어

영기듣기평가 대비까지 할 수 있는 문제집이에요~







 



​총 20회의 모의고사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충분한 듣기평가 대비를 할 수 있는 문제의 양이었어요~

실전 모의고사 한 회분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고난도 문제가 세 문항 포함이 되어 있어요.




 




아이가 푸는 모습을 지켜봤는데..

한두개 정도 어렵고, 쉬운 편이라고 하네요~

아이들마다 특징이 있는데..

저희 아이의 경우엔 에세이를 쓰는거엔 약하고,

이렇게 듣고 푸는 문제에는 강한 모습을

보이는것 같아요~




 





고난도 문제는 따로 표시가 되서

아이가 더욱 더 집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네요.






 






듣고 푸는거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문제유형 분석과 함께 듣기 고수들의 비법을

챙길 수 있는 구성이에요.


정답을 푸는 단서들을 받아쓰기해 볼 수 있고,

중요 표현을 익힐 수 있어서

영어듣기평가 대비에 최고랍니다.







 






☆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모의고사

학습플랜을 살펴보니까요~



1회분 학습시 시간차를 두지 않고,

끝까지 집중적으로 들어,

잘 들리지 않거나 놓친 소리,

주요 표현까지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스크립터를 외울 정도로

집중적으로 반복학습을 진행하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모든 공부는 열심히 하고,

집중해서 하는게 제일이겠죠~










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 모의고사 20에는

20회의 모의고사 뿐만 아니라,


상황별 표현학습과 중요 어휘 표현 학습을

하는 부분이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구성이네요.






 






중학 영어듣기평가 대비 문제집!

이 정도면 충분히 아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것 같아요.


20회로 구성이 되어서 듣기 모의고사에

친숙해지는 효과가 가장 큰것 같아요.


듣기평가의 비법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문제집이라는 생각을 해본답니다.




sally_special-49월에 있을 영어듣기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래보아요~


아이도 지속적인 학습으로 인해서

실력도 쑥쑥~ 자신감도 쑥쑥~

커져 나가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