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을 위한 시험영문법 1 중학생을 위한 시험영문법 1
홍석현.임숙앵.김형규 지음 / 디딤돌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 영어 문법 시험대비는,

<중학생을 위한 시험영문법>으로~

​아침에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중학 영어 문법 공부를 하고 있어요~

아침마다 10분 정도 공부를 하고

등교를 하네요!






 




중학생을 위한 시험영문법!!

교재 이름만으로도 든든해지네요~


다음 주면 첫 지필고사를 보게 되는데,

다른 과목보다 영어를 살짝 어려워하는 아이에게

중학 시험대비 교재인 영문법을 공부하게 했어요~
 

영어 학원을 다니고 있지만,

학원만 백프로 믿고 지켜볼 수가 없기에

제가 해 줄 수 있는 부분은 이렇게

아이에게 알려주게 되네요~





 

 

시험에 나오는 문법은 정해져 있다고 하네요.


전국 내신 기출 시험지 300개를 분석해서

가장 자주 출제되는 문법만 뽑아서

교재에 담아놨다고 해요.


믿고 공부할 수 있는 중학 시험대비 교재에요~



 


 


중학 시험 영문법엔 시험에 꼭 출제가 되는

문법 포인트만 표로 쉽고 빠르게 정리가 되어 있어요~

​핵심 문법이 간단하면서 쉽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아침 시간을 이용해서 공부하기 좋았어요~

아이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게 느껴져서

만족하네요~


아침에 못하고 간 날은 잠들기전에

잠깐씩 공부를 하고 있어요~




문법을 '따로 공부해야지~'

라고 생각을 하다가도 작심삼일이 되곤 하는데..

디딤돌​ 시험영문법은 꾸준히 푸는 모습을 보게 되요.

연습문제를 통해서

기출 포인트를 완벽히 연습하게 된답니다.






 



 



오답률별 문제풀이로 내신 문법을

확실히 공략해 주고 있는걸 볼 수 있어요~




가장 많이 나오는 문제부터..

가장 많이 틀리는 문제까지~


빈틈없이 공부를 해 나갈 수 있어요~









 

한쪽 정리의 OX 퀴즈를 통해서..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할 문법 개념을

OX 퀴즈를 풀어보면서 간단히 확인을 할 수 있어요~

​누적 테스트는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단원별 통합 문제에 완벽한 대비를 해준답니다.










 


시험 직전 노트에는..

이 책의 기출 포인트 중에서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문법 + 필수 문제만 정리가 되어있어요~


시험 직전까지 휴대하면서 반복 학습이 가능하네요~






 


 

중학 영어 문법 시험대비 교재,

중학생을 위한 시험영문법!

전국 내신 시험지 300개를 분석해서

가장 많이 출제된

문법만 뽑아서 정리를 했고,


오답별로 뽑은 문제로 실제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고,

핵심만 담은 시험 직전 노트로 시험 직전까지 반복 학습을 할 수 있어요~


 

 




 

 



각 학교의 중간고사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시험 범위에 맞는 단원을 선별해서

공부하는것도 꿀 Tip이겠죠~~


중학생을 위한 시험영문법으로

중학 영어 시험대비

확실히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