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스티커북 : 모자이크 집중력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8월
평점 :
절판


집중력 높이는 방법

 

 

 

 

집중력 높이는 방법으로 모자이크 스티커북이 짱!!

집중력 스티커북 세계여행편에 이어서 모자이크편을 만나보았어요.

스티커의 양이 더 어마어마하게 많아졌네요~

 

이번 집중력 스티커북 모자이크는 스티커가 5.500개라고 합니다.

진짜 어마어마한 모자이크 집중력 스티커를 우리 어린이들이 만나게 되었네요.

아마 붙여도 붙여도 끝이 없을 스티커의 대향연이 이어질듯 해요.

 

 

 

 

 

 

초등학교에 가기전, 유아때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중에 스티커 붙이기 놀이가

많은 효과를 보게 되더라구요.

하나 하나 붙이다 보면 어느새 집중력이 생기게 되거든요.

 

아이가 어릴때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제가 한건, 이렇게 스티커북을 이용을 하고,

캐릭터 퍼즐을 정말 많이 구입을 해서 아이와 함께 단계별로 맞추기를 했었어요.

저희 아이가 어릴때는 유캔도와 뽀로로가 최고로 인기가 많았어요.

 

그리고 남자 아이들의 집중력 높이는 방법으로는 블록 맞추기도 아주 효과가 좋았어요.

 

 

 

 

 

 

 

5.500개의 스티커로 밤하늘의 불꽃놀이부터 바닷속, 서커스, 우주 등

놀라운 그림을 완성하게 되네요.

알록 달록한 색상과 그림이 아이들에게 따스하게 다가오리라는 생각도 들어요.

 

스티커를 붙이다 보면 집중력과 함께 끈기를 키워 볼 수 있을것 같아요.

6학년인 저희 아들이 집중력 스티커북을 쓰윽 보고 가면서,

생각보다 어려워 보인다는 말을 하네요.

한장 한장 넘겨 보더니, 정말로 스티커북으로 집중력이 생기겠다면서 공부를 하러 가요~

 

저희 아이도 어릴적에 울다가도 스티커북만 주면 눈물을 뚝 그칠 정도로

스티커북에 푸욱 빠져살던 시절이 있었네요.

 

 

 

 

 

 

작은 스티커 조각들을 모자이크처럼 우리 어린이들이 차곡차곡 붙이게 되네요.

작은 손으로 하나하나 붙이다 보면 집중력이 정말 쑥쑥 생기게 될것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모자이크 모양처럼 작은 사이즈의 스티커는

이번에 처음 보게 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사이즈가 작다 보니까, 좀 더 신중하게 우리 아이들이 스티커 놀이를 하겠어요.

 

 

 

 

 

 

우리 아이들의 집중력 높이는 방법은 그닥 어렵지 않은것 같아요.

뭔가에 열중해서 하는 모습을 어릴적부터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가 빛을 보게 되는

효과를 경험하게 될것 같아요.

 

스티커 5.500개를 만나는 집중력 스티커북 모자이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