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번지 유령 저택 6 - 공동묘지에서 온 인사장 456 Book 클럽
케이트 클리스 지음, M. 사라 클리스 그림, 신수진 옮김 / 시공주니어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3번지 유령저택::공동묘지에서 온 인사장

 

 

 

sally_special-1우리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네.

보고 싶지 않은 친구에게 연락해야 할 때

되는 일이 없는 누군가를 위로할 때

대놓고 말하기 난처할 때

대신 '인사장'을 보내 준다네.

정말 멋지지 않은가?

 

43번지 유령 저택의 공동 저자와 삽화가가 우리에게 보내는 인사장이에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시리즈로 나오고 있는 43번지 유령저택은 아이들이 재미난 이야기에 빠져들어서

책이 나오기를 계속해서 기다리게 된다고 합니다.

공동묘지에서 온 인사장, 제목만 들으면 정말 무시무시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인사장은 종이와 펜만 있으면 누구나 쓸 수 있다고 해요.

아마 책을 읽고난 아이들이 저마다 인사장을 쓰겠다고 할것 같은데,

모두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멋진 인사장이 완성되길 바랄께요~

 

 

 

 

 

 

 

 

이번 이야기는 전편보다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이

대량 유출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공동묘지에서 온 인사장에 관한 내용도 나오고,

감옥에서 탈출한 범죄자들이 겁나라시에 등장을 하는 내용도 나온답니다.

진품을 감정하는 얼마나 스마트씨의 등장도 예사롭지 않은것 같아요.

 

또한 예전에 부루퉁씨의 청혼을 차버린 나디아의 등장은 부루퉁과 올드미스와의 사이에

묘한 삼각관계의 느낌마저 솔솔 풍기는 분위기였어요.

 

 

 

 


 

 

 

그동안은 편지글로 대화를 했다면,

이번에는 이렇게 대화창이 등장을 하는게 달라진 점이었어요.

현대기기의 등장을 알리는것 같았거든요.

 

탈출한 범죄자들의 대화는 바로 문자메시지?카톡?이런식으로 대화가 진행이 되요.

 

 

 

 

 

 


 

 

 

유령인데, 유령같지 않은 올드미스는 드리미의 훌륭한 엄마의 역할을 잘하는것 같아요.

이젠 누가봐도 멋진 엄마의 모습이었어요.

부루퉁 아빠도 드리미를 사랑하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역시나 가족의 사랑은

위대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부로 대하거나, 난처하게 하는 행동을 하는게 아니라,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는 모습을 보면서 배우게 되는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똘똘뭉친 세명의 가족이 어렵고 힘든일이 생겨도 잘 헤쳐나가는 모습을 책을 통해서 만날 수 있네요.

 

아버지의 날에 부루퉁 아빠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서 고민을 하는 드리미의 모습이

마냥 행복해 보인답니다.

  

 

 

 

 



 

공동묘지에서 온 인사장은 도대체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빨리 책을 읽어보세요.

제가 말을 안한 새로운 등장인물이 이 이야기의 핵심 키워드를 갖고 있는 사람이거든요.

 

sally_special-23더 궁금해지셨다구요??

몰라요~~~

책을 보세요~~~

 

 

 

 



 

 

43번지 유령저택의 리뷰를 쓰고 있는데, 드디어 공부가 끝난 빈이가 책을 발견을 했네요.

후다닥 들고 방으로 들어가 버리네요.

제가 리뷰 쓸려고 책이 온 걸 비밀로 하고 있었거든요.

딱 걸렸어요~~

 

sally_special-5기다리던 책을 만나서 아주 좋은듯 해요.

43번지 유령저택의 책장 넘기는 소리가 귓가에 들려오네요~

그 소리가 저에겐 그 어떤 음악소리보다 듣기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