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에이씨케어 주니어 2종세트(여드름,트러블케어)
알라딘
평점 :
단종


 

 

음 일단 순합니다..

제가 화장품만 썼다하면 얼굴에 두드러기가 나서 안 쓰는 편인데.

이건 두드러기가 안나더군요..

그리고 썼을때 복숭아 향?같은 향이 나는데요.. 이향이 되게 좋아요.

이 향때문에 더 쓰게되는거 같은.. ㅋㅋ

그리고 제가 여드름이 많이 나는데.

이거 쓰고 나서 절반으로 줄었어요.. 이젠 이마 만질때마다 행복해요 ㅠ 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