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의 마흔 수업 확장판 -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는 당신을 위한
김미경 지음 / 어웨이크북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미경학장님신간


흔들리는 마흔을 위한 김미경학장님의

따뜻하지만 단호한 조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미경의마흔수업 🙋‍♀️


베스트셀러를 몇주간 차지했던

화제의 바로 그 책이

확장판으로 출간이 되었어요 : )



📚 #김미경의마흔수업_확장판


✔️ 기존 마흔수업책에 30% 늘어난 분량

✔️ 학장님의 성공 비결인 B.O.D 다이어리 작성법



유투브에서 학장님의 기적의 루틴 영상 속

B.O.D. 다이어리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실천방법이 실려 있어서

다이어리 덕후인 제 맘에 쏘옥❤️



🌟 중위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지금 나이에서 17세를 빼야 현실을 반영한 나이라는 사실에 뭔가 위로를 받았어요. 40살이라는 나이를 23살이라는 반짝반짝한 청춘이라고 생각할수 있어서 뭐든 도전할수 있을것같은 열정이!!ㅎㅎ


🌟 투두리스트 보다는 라이크 리스트를 작성해서 나에 대해 잘알아보고, 미라클리스트를 우선순위로 설정하라는 말씀에 당장 실행해보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


🌟 비잉(철학자), 오거나이징(기획자), 두잉(집행자) 3명의 나만의 매니저가 내인생을 설계하고 계획하고 실행하게 만들어 주는 B.O.D.이론은 다이어리에 대한 나의 철학과 일치해서 더 집중해서 읽게 되었어요.


🌟 플래너와 로그북을 각기 다른용도로 기록하고 활용하는 방법에 새로운 다이어리양식을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나의 하루와 생각을 좀더 꼼꼼히 기록해야겠다는 의지도 불끈!ㅎ



책 읽는 내내 인사이트 폭발!

역시 김미경원장님이셔♡

감탄하며 읽었네요ㅎㅎ 


어웨이크북스 서포터즈라 책도 받고

팬이 만들어 주신 굿즈도 받고

학장님의 친필싸인까지🥰

전 정말 #럭키걸 💕💕


2024년에는 책에 나오는 것들

많이 많이 실천해서

알차고 뿌듯한 한해 만들어 보고 싶네요 : )



40대 뿐만 아니라 열정은 넘치지만

여전히 불안한 모두에게 

꼭 필요한 #김미경의마흔수업

아직 안읽어보셨나요?

빨간색의 확장판 꼭 읽어보세요❤️

@awakebooks



#협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