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팅 첫 키스 - 하루 3시간 투자로 브랜드의 진정한 팬, 1,000명을 만들기 위한 마케팅 실전 공략집!
안혜빈.김민정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0년 9월
평점 :
젊은 부자들은 어떻게 SNS로 하루에 2천을 벌까?의 저자 안혜빈 대표가 2번째 책을 출간하였다.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대표님이 어떻게 책을 준비하고 있는지 출간했는지 차근차근 지켜보고 있었다. 홈비즈마케팅협회라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그녀는 평범한 주부들이 마케팅으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첫번째 책에서는 안혜빈 대표가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면 이번 책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전에 대해 다양한 예시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마케팅 썸타기, 손잡기, 포옹하기, 뒹굴기 라니 마케팅을 하는 사람답게 목차 제목도 센스가 넘친다. 저자는 책의 말미에서 <마케팅 첫 키스> 책을 20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실어놓았는데 그 중의 첫번째가 목차에서 에피소드 제목을 보고 끌리는 에피소드를 먼저 읽어보는 것이다. 꼭지 제목이 직관적이어서 목차를 찬찬히 들여다 본 뒤 나에게 필요한 것부터 먼저 챙겨나가면 될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