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쌤의 미국식 아이 영어 습관 365 - 하루 한 장 아이와 함께하는 영어 교감
올리버 샨 그랜트 지음, 정다운 그림 / 다산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매일 한 장씩, 365가지 영어표현을 아이와 함께 말해보며 영어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만년 일력이다.

저자 올리버 그랜트는 유튜브 '올리버쌤'을 운영하고 10년 넘게 비영어권 국가의 학생들을 가르쳐왔다.

올리버쌤은 아이가 처음 영어를 배울 때 가장 중요한 핵심은 교감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미국의 부모님이 아이에게 말을 거는 것처럼 하루에 한 문장씩 아이와 소통하며 영어로 교감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부모님과 영어로 나누는 교감이 즐거운 만큼 아이는 영어를 더 좋아하고 즐기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일력을 잘 보이는 곳에 두고 한 마디 문장을 하루동안 수시로 아이에게 이야기 해주면 아이의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아이의 정서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365개의 영어표현이 아이의 기분에 공감하고 괜찮다고 해주고 힘을 주고 사랑을 표현하는 말들이기 때문이다.

기저귀하는 아이 때부터 몇 년 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만한 책이라서 아이가 어리면 어릴 수록 더 아이에게 좋을만한 책이다.

🍂 10월31일 오늘의 문장
It's okay if you're afraid of the dark.

🍒 아이에게 늘 해주고싶은 말
I'll always be on your side.

엄마와 아이의 교감과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책, <올리버쌤의 미국식 아이 영어 습관 365> 추천한다 !


ㅡ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