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의 아기고양이들 - 언제 어디서나 고양이 마을…나고 나고 시리즈 2
모리 아자미노 지음 / 라이카미(부즈펌) / 2010년 5월
평점 :
절판


나고시리즈를 전부 가지고싶었는데 이 아이 외엔 품절또는 절판이라 구매를 못하더라구요.. 그점이 너무 슬프지만 '이 아이라도 데리고 있어야지!' 하고 사게된 책이에요:)
사실 저랑 제 친구 둘다 엄청난 냥덕이라(고양이 덕후라) 고양이디자인 물품이나 고양이 보면 그자리에 멈춰서서 있거든요♡ 그래서 고양이 책도 잔뜩잔뜩 사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놨답니다!

이 책은 귀여운 고양이 그림들과 모리 아자미노 작가님의 상상? 창의력? 이 들어있는 책으로 냥덕이라면 소장가치 100%를 자랑하는 책인거 같아요!
고양이모양의 나고지도,역사,화폐,나고 투어,나고소개,언어 등등 고양이 한마리 한마리마다 다 다르게 생긴건 기본!
사연도 제각각으로 한마리 한마리를 정성들여 그리 고 이야기를 만들었다는게 느껴졌던 책이에요~
또, 중간중간 '나고 등록제도', '나고 기금이야기' 등등의 자세하게 써놓으셨더라구요~
특히나 놀랐던 점은 '나고 기금데이때 쓰는 고양이 모자'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고, '나고 기금데이에 모금을 하면 받을수 있는 고양이코'를 그려놓으셔서 잘라쓰거나 똑같이 그려 쓸수있도록 되있었고, '고양이 메모 게임'과 스티커 까지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거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장에 '나고가 어디있어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으셨는지 '나고의 진짜 위치를 가르쳐 주지 말아달라는 부탁을 받고, 나고의 설정을 조금씩 바꾸어 놓았다' 고 대답한 내용이 쓰여있습니다:)

다른분들 말에 의하면 작가님이 직접 만든 나라 라던데, 실제로 없는 나라라니 정말 슬픈거 같아요!
실제로 있는 나라라면 거주지역을 옮길 생각도 있었는데 말이죠..(진지)
아무튼 나고 시리즈 너무 가지고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