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인 척 - 슬프지 않은 척, 아프지 않은 척, 혼자여도 괜찮은 척
이진이 글.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른인척 책 역시 일러스트와 글로 이루어진 책으로 부담없이 언제나 읽을수 있다는게 장점인 책이에요 ㅎㅎ

이 책에서는 특히나 P.84 가 마음에 들어서 예시로 써드리려합니다ㅎㅎ

어른인척

슬프지 않은 척
아프면서 아프지 않은 척
힘들면서 힘들지 않은 척
모르면서 다 알고 있는 척
다 알면서 모르는 척
질투나지 않는 척
혼자가 익숙한 척
다 괜찮은 척
어른인 척.

내용 공감이 가시나요? 저는 상황에 따라 공감이 되기도,안되기도 하는거 같아요! ㅎㅎ

이 책도 자신의 생각으로 채울수 있는 페이지가 있더라구요!
그런 점도 장점이였어요~
무엇보다 그림과 글 모두 이진이 작가님이 그리고, 쓰셨다는데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