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cm art 일센티 아트 - 1cm 더 크리에이티브한 시선으로 일상을 예술처럼 1cm 시리즈
김은주 글, 양현정 그림 / 허밍버드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일단 저는 원래 책을 구매하는편이 아닌 도서실에 가서 읽고 돌려놓는 편이였거든요~ 책사기엔 돈도 꽤나 들고 말이죠ㅠ 근데 책을 구매해서 소장하게 만들기로 바뀐게 이책을 보고 글도,일러스트도 너무 좋아서 '아 이건 꼭 사서 집에 고이 모셔놔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 책 구매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했어요ㅎㅎ
그리구 1차 책구매에 1cm art를 집에 들이게 됬죠 ㅎㅎ

아무튼 이 책도 완전 소장가치 있다는거에요!

1cm art라는 책내용은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짧은글이 모이고, 모여있는 책이에요! 그리고 잘 읽다보면 재미있는 페이지들이 숨어있답니다 ㅎㅎ 아트미션이라는 아이디어가 책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제가 이 책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P.224 를 보시면 어떤느낌인지 아시게 될꺼 같아 써놓았습니다ㅎㅎ

재능에 대한 오해
한 사람이 있었다.
그는
우연히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고
그 일에 시간과 영혼을 바쳤다.
실패에 굴하지 않았고
슬럼프에도 다시 일어났다.
그래서 결국 그는
자신의 한계를 넘었으며
자신이 이룬 것으로
다른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이 모든 것이
그가 그 일을 잘해서 가능한 일이였을까?

아니다.
그 일을 좋아했기에 가능한 일들이다.

재능은
'잘하는 것'을 타고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좋아하는 것'을 타고나는 것일수도 있다.

꿈은
'좋아하는 것을 통해 다른 어떤것을 이루는 것'일 수도 있지만
'좋아하는 것을 계속해서 할 수 있게 되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떠신가요? 마음에 와닿으시나요? 전 엄청 마음에 들었던 페이지였어요 ㅎㅎ

위에도 말했듯 아트미션이 책을 더 특별하고,재미있게 만들어줬어요~ 뭔가를 찾는것도 있었고, 글을 제가 직접 적어보거나, 직접 그려보는 페이지 등등 ! 그리고 책을 접어서 페이지를 완성하는것도 있었습니다:)
(물론 저는 접진 않았어요! 새책인 상태로 예쁘게 보관하고 싶어서요 ㅎㅎ)

그중 제일 좋았던 점 은 김은주작가님의 글에 양현정님의 그림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그래서 더 집중하여 볼수 있었던거 같습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