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스토리 한국사 1 : 고대 ~ 조선 전기 - 초등 고학년을 위한, 교과서가 쉬워지는 스토리텔링 한국사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초등)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EBS 스토리한국사~

요즘 울 별양.. 한국사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ㅎㅎㅎ

EBS 강의를 잘 활용하고 있는 별양인데요..

한국사 강의도 역시나 엄지 척!! 입니다 ㅎㅎㅎ


고대~조선 전기까지

스토리한국사 1권부터 차근차근 살펴보고 있답니다.


 

DSC00914.JPG


 

교재를 펼쳐놓고~

강의를 듣고 있는 별양입니다 ㅎㅎㅎ

이젠 EBS 강의 찾는 것 쯤은 식은 죽 먹기가 된 별양입니다 ^^

모든 과목을 EBS와 함께 하고 있지요.

 

DSC01072.JPG

 

강의 영상자료도 아주 좋더라구요~


 

DSC01076.JPG

 

이야기를 들려주듯 역사를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신답니다.

다양한 동영상 자료와 그림자료들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설명이 잘 이해된답니다.


 

DSC01080.JPG

 

구석기,신석기 시대 생활모습도

영상으로 보여주니 더 쏙 빠져서 보게되네요 ㅎㅎㅎ


 

DSC01237.JPG

 

그리고 좀 더 쉽고 이해하기 편하도록

선생님께서 한 번 더 내용을 설명해주신답니다.


 

DSC01238.JPG

 

각 시대를 대표하는 중요한 역사적 유물들로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요,

EBS스토리한국사 1권 1에서 다룰 내용들이랍니다.


 

DSC01291.JPG

 

강의를 듣고

다시 교재를 살펴보니 내용이 더 쉽게 다가오네요 ㅎㅎㅎ

확실히 강의의 효과가 아주 큰 것 같아요.

강의가 너무 재밌다고 시간나면 꼭 한 강씩 들어보고 있답니다.

아이 스스로 찾아 듣는 한국사 강의~

정말 너무 좋아요 ㅎㅎㅎ


 

DSC01292.JPG


 

DSC01293.JPG

 

한반도에 처음으로 세워진 나라, 고조선

청동기로 살펴보는 고조선의 모습과

단군신화로 당시 모습을 추측해볼 수 있답니다.


 

DSC01294.JPG


 

DSC01295.JPG


 

초등고학년을 위한 EBS 스토리한국사~

강의를 들으면서 교재를 진행하니 역사가 쉽고 재미있게 이해되는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