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 특명! 온달을 역사 천재로 만들어라!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설민석.스토리박스 지음, 정현희 그림, 태건 역사 연구소 감수 / 아이휴먼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생을 위한 한국사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이제 초등한국사도 설쌤과 함께 재미난 학습만화로 공부할 수 있어요 ㅎㅎ

요즘 설쌤 한국사 강의 덕분에

한국사에 푹 빠진 사람들이 많지요 ^^

저도 역시..

본방 재방 삼방으로 ㅎㅎㅎ

설쌤 나오는 프로그램은 꼭 챙겨서 보고 있답니다.

초등생인 별양은 일부러 시간 맞춰 함께 보기가 힘들 때가 많은데요..

이젠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과 함께 별양도

시간 장소 상관없이 한국사에 푹 빠질 수가 있게 되었네요 ^^


 

DSC06403.JPG

 

1권은 역사적 인물과 함께 하는 인물편이랍니다 ^^

별양은 샘플북으로 미리 만나보았답니다.


이야기 속 등장인물인 설쌤..

딱 봐도 설쌤이랑 완전 판박이네요 ㅎㅎㅎ

온달을 역사 천재로 만들기 위해 평강과 함께 한국사 여행을 떠난 답니다.


 

DSC06404.JPG

 

1권에서는

단군왕검, 세종대왕, 신사임당, 이순신, 안중근

모두 5학년 2학기, 6학년 1학기에 교과서에서 만나게 될 역사인물들이랍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울 별양 벌써 몇 번째 반복해서 읽고 있네요 ㅋㅋ

 

온달이 역사를 시간여행을 통해 역사를 제대로 알아가는 스토리 학습만화와 함께

설쌤의 역사톡톡 속에서

역사를 더욱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답니다.


 

DSC06408.JPG


 

DSC06409.JPG

 

 

DSC06410.JPG

 

역사책을 읽고 난 후

박물관 방문을 통해 눈으로 직접 유물을 확인해 보는 것도 아주 좋은 역사 공부 방법이지요 ^^

아는 만큼 보인다!

그냥 박물관을 둘러보는 것 보다

어떤 시대에 어떤 유물들이 있는지 알고 가면 그만큼

그 시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겠지요 ^^


 

DSC06411.JPG

 

학습만화를 읽고 난 후

시대와 인물에 관련된 문제를 풀어보면서

내용을 정리해볼 수 있답니다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에 해당하는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어서

나중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ㅎㅎ


 

DSC06416.JPG

 

울 별양도

나중에 요거 다 읽고 나면 한국사 시험 한 번 쳐볼까? 하더라구요 ㅋㅋㅋ


초등생을 위한 역사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별양이 받아 본 샘플북에는 단군왕검과 세종대왕만 있어서

나머지 인물들도 너무 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

조만간 서점에 한 번 나가봐야겠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