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2-1 - 1~2학년군 국어 3,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벌써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은 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새학기 첫 날

필요한 학습 준비물과 수업계획서를 살펴보았답니다.

 

이제 정말 별양이 2학년이 된다는 것이 실감이 나네요 ㅎㅎ

2학년 담임 선생님께서 좀 깐깐하고 무섭다고 해서

걱정이 되긴 하지만..

그래도 별양만 열심히 한다면 큰 문제는 없지 싶어요 ^^

 

2학년 새학기 국어

이미지로 개념잡는 우공비로 미리 살펴봤습니다 ^^


 

DSC06332.JPG


 

DSC06333.JPG

 

150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그만큼 새학기 초등문제집으로 많이 찾으시다는 거겠지요 ^^


 

DSC06334.JPG

 

2학년 1학기 교과서에 나오는 작품들이 모두 소개되어 있답니다.

미리 도서관에서 찾아 읽어보면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DSC06336.JPG

 

그림이 눈에 쏙~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하도록 도와주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미지 만화로 ㅎㅎ

개념을 알려주고 있어요 ^^

울 별양 요거 보고 어찌나 웃고 따라 해보는 지 ㅋㅋ

정말 머리 속에 쏙쏙 기억될 것 같습니다 ^^


 

DSC06337.JPG

 


 

개념이 머리에 쏙~

그림으로 먼저 살펴 본 개념들을 다시 쉬운 설명으로 알려준답니다.

중요한 부분은 색까지 입혀져 있어서 머리 속에 쏙쏙 들어오네요 ^^

 

DSC06338.JPG

 

교과서에 수록된 지문을 똑같이 살펴보면서

어려운 낱말 공부도 함께 합니다.

별양은 엿가락. 자시는데

요런 단어를 전혀 모르더라구요 ^^

낱말 사전에서 사진과 함께 단어의 뜻을 알려주니까

이해가 팍팍~ 되네요 ㅎㅎ


 

DSC06342.JPG

 


 

이 단원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표로 정리해 놓았어요.

책에서 말하는 재밌는 말은

소리나 모습을 흉내내는 말.

반복되는 말 등이 있지요.

울 별양이 생각한 재미있는 말은..

ㅋㅋㅋㅋ

'이 잘난 척 왕자야!'

요 부분이네요 ㅎㅎㅎ

보통 일상적인 초등저학년 친구들이라면 요 말이 젤 재밌을 수도 있지요 ^^;;;;

하지만 책에서 알려준 재미난 말의 의미를 생각한다면..

요걸 맞다고 해야 할까요? 틀리다고 해야 할까요?

전 별양이 쓴 답을 보고 한참 웃었는데 ㅋㅋ

국어는 참 어려워요 ^^

 

각 단원이 끝나면

공부 잘하는 핵심 잡는 비법을 알려줍니다 ^^

핵심 개념을 마인드맵으로 정리하여 머리 속에 정리가 되도록 도와주지요.

 

DSC06343.JPG


 

지문 내용을 그림 등으로 시각화 하여

핵심 내용과 함께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답니다.

 

DSC06344.JPG

 

개념지도와 지문정리도 각 단원에서 배운 내용이 확 정리가 되겠지요 ^^

 

책 속의 책

실력비법책과 비법풀이책

 

DSC06348.JPG

실력비법책에서는

받아쓰기, 원고지 쓰기, 개념+확인문제, 단원평가 까지!!

교과서 내용을 완벽하게 익히고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

DSC06349.JPG


 

DSC06350.JPG

 

새학기 문제집. 초등국어 문제집. 초등자습서

이미지로 개념잡는 우공비


 

DSC06280.JPG


 

DSC06316.JPG


 

자 그럼 이제~

개학 하고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일만 남은 거지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