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리딩튜터 Junior Reading Tutor Level 2 주니어 리딩튜터 (2019년 개정) 2
NE능률 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NE능률(참고서)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계적인 중등리딩교재

NE능률 주니어 리딩튜터 레벨2


이번 주는 Section 06

Body & Health


 


 

별양이 관심있어 하는 주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번 주도 내용들이 참 재미있었네요 ^^

 

밤이랑 낮에 잰 키가 다르다면?

뼈와 디스크에 대한 이야기~

아빠가 평소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고 있어서 ㅎㅎㅎ

별양이 관심이 많지요~

좀 더 큰 키를 원하다면 서서 재는 것 보다 누워서 키를 재어야할까요? ^^

키 때문에 한달에 한 번 병원을 다니고 있는

별양의 해결책이네요 ㅋㅋㅋ

 

 

녹음된 자신의 목소리를 들어 본 적이 있나요?

제 목소리로 녹음된 소리는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요~

그리고 실제 제가 생각하는 목소리보다 사람들이 전화를 통한 목소리가 더 듣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전화통화를 더 좋아합니다 ^^

별양은 내용을 읽고 난 후

이번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면서 함께 구입한 녹음 기능이 있는 인형에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고 듣기를 반복..

별 차이를 모르겠다고 ㅎㅎㅎ

아주 흥미로운 주제들이 많이 있네요~


 

 

3D안경을 쓰고 영화를 보면

전 좀 어지럽고 속도 울렁거리며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게 사이버 멀미였다는 사실!!

별양이 내용을 읽고 난 후 자세히 알려주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주니어 리딩튜터네요 ^^


 

 

눈을 감고 코를 막고 양파와 사과를 먹으면

구분할 수 없다고 하네요~

설마 정말 알 수 없을까?

실험을 해보고 싶지만 ㅎㅎㅎ

흠.. 별양이랑 내일 한 번 도전해볼까요?

직접 행동으로 알아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어휘까지 완벽하게 학습~


 

 

NE능률 주니어리딩튜터 교재는

홈스쿨영어교재로 활용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해설지에 문제에 대한 설명

본문 직독직해, 해설이 잘 구성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혼자 공부하기 쉽도록

구문해설이 아주 꼼꼼하게 되어 있답니다.

체계적 단계별 리딩학습 교재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별양은 이번 주 금요일에 겨울방학식을 했구요~

내일부터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작이랍니다 ㅎㅎㅎ

겨울방학 동안 NE주니어리딩튜터 교재로 꼼꼼하게 영어독해공부해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