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독 중등 국어 어휘 2 수능편 (2024년용) -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훈련서 깨독 중등 국어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이은영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필수 어휘를 이해하며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는

중등 어휘 문제집 깨독 어휘.

깨독 중등 국어 어휘 2 수능 편은요.

중등 어휘를

집중학습할 수 있고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중등 어휘 문제집이에요.


현대시/ 고전시가/ 수필/ 현대 소설/고전소설/ 극, 시나리오/

인문·사회·예술·과학·기술 분야/

말하기 상황/글쓰기/문법 개념어/매체와

관련한 어휘를 학습해 볼 수 있었고

부록으로는

자주 쓰이는 한자성어를 간결하게 정리해 주었고

어휘 찾아보기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깨독 어휘 수능 편 중등 어휘 문제집이었어요.


중등 어휘 학습을 계획대로 진해하고 싶다면

교재 속 학습 계획표를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중등 어휘 문제집이지만

어휘장 느낌이 많이 나는 문제집 형태라서

부담 없는 어휘 학습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주제별로 자주 나오는 어휘들과

여러 가지 문제들을 해결하며

어휘 실력을 쌓아볼 수 있었던

중등 어휘 문제집이었어요.


학습전ㅡ학습 중간ㅡ학습 완료 후

총 3회의 모바일 진단평가로 어휘 실력을 진단할 수 있어요.

문제집 속

종합문제를 통해 한 주간에 배운 어휘를 복습하며 어휘 실력을 다질 수 있었던

중등 어휘 문제집 깨독 어휘.

매일매일 다양한 주제로 어휘를 재미있게 학습하는 중등 어휘 문제집

깨독 중등 국어 어휘 수능 편으로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키워보겠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으로 교재를 무상 제공 받아 자녀와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