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진짜학습지 회화편 - 하루 10분! 영어가 저절로 외워지는 새로운 공부 습관
이시원.시원스쿨 영어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집 영어공부는 하루중
오전시간에 대부분 진행된다.
(세아이들 각각 본인수준에 맞게
영어학습이 진행중이다.)

​나름 긴 시간이 영어학습 시간과
매일의 학습이 누적이 되어서인지
영어실력이 조금은 향상되긴 했다.

​세아이들의 오전영어학습이 끝나면
학습했던 교재들을 한번 확인하고
틀린내용과 부분에 대해서는 잘못인지하고 있는 건 아닌지 기타 등등 여러가지 내용들을
짧게 정리하며 그날의 학습을
마무리 지었다.

세아이들의 6권( 단어/문법/독해/영작 ...)의 영어교재를 쭈욱 훝어보며
점검하는 시간은 나의 영어복습시간이다.

세아이들을 홈스쿨로 영어학습을 이끌어가다보니 아이들 덕분에 나의 영어도 향상되고 있다.

​이렇게 홈스쿨로 오기까지 우연히 시청하게된~
교육자료 검색하다^^;;
영어 카테고리에서내 눈에 뛴 "나의 영어 사춘기 " 라는 tv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다.

홀린듯이 1회부터 정주행하다 그 뒤에는 
"이시원"님이 나오시는 부분만 반복해서 시청하기도 했다.
(굉장히 놀라운 효과만점  영어공부법을 알려주었다.)

​인상깊었던 그 영어공부법을 직접 학습해보고 싶었다.

<영어 진짜 학습지>를 살펴보니
<기초문법> <기초발음> <입문회화> 3가지로 
20일/20일/40일 총80일 학습으로 
주5회 16주면 영어 진짜 학습지를 마스터 해볼수 있다.

​적당한^^; 분량으로 학습하며 
꾸준히 이어가는것을 선호하는편이여서
영어 진짜 학습지의 학습구성은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다.
어른전용 1일 영어 학습지같았다.​


나의 경우 각1일차씩 3가지영역을 
학습하는편이 더 편했는데 아마도
주5일 세아이들 영어학습 내용과 겹치는 부분들이 많아서 그랬던것 같다.
아이들 학습교재중 펼쳐보면 4페이지로
구성되는 일일학습지가 있는데
영어진짜학습지도 동일한 구성 4페이지 1장으로
매일 학습을 진행해볼수 있다.

​아침엔 예습.
취침전엔 복습으로 학습해본다면
영어실력이 확실하게 향상 될것 같다.

​아이들공부형식으로 학습을 경험해보니
재미있었다^^(밀리는 날이  금방 눈에 띈다^^;;)

​우리집 책장엔 전부 두꺼운 영어학습교재들이라
은근 부담스러웠는데(진도가 잘 안나간다는 단점 ㅡㆍㅡ)
영어 진짜학습지는 당일 학습 분량만 챙겨서
집중학습 할수있어서 그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내 경우엔 3장만 꺼내면 되는거~)


점점 귀가 트이고 입이 트이는 그날까지
쭈욱~학습을 이어가보려 한다.



시원스쿨닷컴으로부터 교재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