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똑똑한 하루 어휘 6단계 A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어휘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쉽고 재미있게 학습해볼수 있었던

"똑똑한 하루 어휘"

매일 조금씩 학습해 나가고 있었던 터라

학습스트레스없이

즐겁게 어휘력을 공부해볼수 있었어요.

똑똑한 하루어휘는

어휘력/ 말의감각/ 어휘탐구

실력을 키워줄수 있는

제목그대로 "똑똑한 " 어휘교재였어요.

똑똑한 하루어휘는

"160개 어휘와 속담등을

공부할수 있구요.

유사어휘 & 속담 & 관용어 & 사자성어

의 표현들을 더 이해해볼수 있었어요.

1주차에 무엇을 공부하는지 알아가는 워밍업 학습구간이 있어요.

2일차 학습에는 생활어휘 "잠"과 관련된
어휘와 속담 , 사자성어를 학습했어요.


3일차 학습에는 교과어휘"과학"의
우주,관용어,속담을 학습했구요.

4일차에는 생활어휘 "빛"과 관련된
속담,관용어를 학습했어요.

5일차 학습에는 교과어휘 "사회"편으로
국토,속담,사자성어를 학습했어요.

하루 학습양이 많지 않기에
복습할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
유익했던 어휘학습 시간이였구요.


유사어휘,생활어휘,교과어휘,한자어휘중심과
속담,관용어,사자성어의 어휘폭을 넓혀줄수 있어 너무나 좋았던 학습기간이였어요.


혹시나 어휘실력에 어려움을 겪는 친구라면
"똑똑한 하루어휘"로
어휘실력을 키워볼수 있을꺼에요^^

남은기간에도
"똑똑한 하루 어휘"와 함께
어휘감각을 키워보겠습니다.


천재교육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학습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