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초등 수학 6-1 (2024년용) - 상위권 실력 완성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4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년전 큰아이가 6학년이 되었을때

무한 반복 학습했던 6학년1학기 수학 단원 부분이였는데

이 부분을 또다시 마주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특히 마의 4,6단원은..미리 걱정하고 ㅋ

이번 1학기 예습을 시작했어요^^;;;

분수의 나눗셈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문제를 학습했어요.

그리고 아이가 자신있어하는 각기둥과 각뿔을

예습해보았는데요.

개념 단계 문제는 어렵지 않게 학습해나가는데^^;;;

유형단계문제는 손을....대지 못 해서 ㅡㆍㅡ

우선은 각 단원 개념단계 문제를 풀어보는걸로

했어요.

그래서 소수의 나눗셈 단원역시
개념단계 학습으로 가볍게 학습을 이어나갔어요.


핵심개념과 심화학습에 필요한 개념을 정리하고
확인해 볼수 있었던 교재여서 너무나 좋았어요.


심화 유형,경시대회 문제들이 있어서
상위권 실력을 가진 학생이라면
수학실력을 한층 더 높일수 있을꺼에요^^

우리아이도 실전에 강해질수 있도록♡

매일 조금씩 꾸준한 학습 이어나가 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