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학 독해 DNA 깨우기 2 독해 기술 (2024년용) - 해법 중학 국어 중학 국어 DNA 깨우기 (2024년)
김철회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교과학습에 기초가 되는 독해.

이렇게 중요한 독해는 어떻게 해야 실력이 향상될까요?

독해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독해방법을 익혀야 하는데요.

중1큰아이의 독해 DNA를 깨우기 위해

[비문학 독해 DNA 깨우기]를 학습해보았어요.

[비문학 독해 DNA]는

[글 분석 능력/배경지식/어휘력]를

효과적으로 기를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이에 맞게 학습을 이어가니

정확하게 글을 읽고 문제를 풀수 있었어요


효율적인 읽기 방법과

글에 제시된 정보를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하는

훈련을 통해서

문제푸는 능력을 향상 시켜줄수 있었어요.




[해법중학국어 비문학 독해DNA깨우기]는

[강남인강 강의교재]여서 부지런히 강의를

들으며 학습에 활용했어요.

사실 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간에 학습을 진행하면

학습진도도 더디고 효율적이지 못해서

인강선생님설명과 함께 학습을 진행했어요.


독해기술을 배우는 단계가 사실 어렵게 느껴졌었는데요.

그래서 인강을 반복적으로 보고 들으며

복습학습으로 학습을 이어오고 있었어요.



혹시나 우리아이처럼 비문학을 좋아하고 잘하는 친구들이라면 꼬옥 학습해보길 권해요.


큰아이가 비문학을 좋아하니 당연히

잘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거든요.


우리아이의 부족했던 부분을

알아볼 수 있었던 좋은기회여서

부족한 부분을 중심으로 학습하기로 했어요.


이번 교재를 접하지 않았다면 몰랐을꺼에요^^;;


이번 학습은 유독 느렸어요ㅜㅜ

하지만 천천히 조금씩 성실하게 이어간다면

분명 좋은결과가 나올꺼라 생각해요♡



남은 학습도 성실하게 해보자~~아자아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