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중학 영단어 기본 - 40일 완성, 중1~2 필수 어휘 1080개 메가 중학 영단어
박영아.황진호.메가스터디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1큰아이와 함께 중등학습을 하면서 느낀점은

정말 좋은교재들이 잘 구성되어 나온다는것.



왜냐면 나의 중ㆍ고등 시절엔

"천재,디딤돌,지학사.YBM.등 요기출신? 교재들만 알아주는 ..그런 시절이였기에^^;;;



물론 지금까지도 오랜전통과 명성에 맞게

아주 훌륭한교재들을 만들어 주는 곳이기도 하다.


많은 교재들중 요즘엔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어렵지않고 쉽게 학습을 할수 있을까?"를 중심으로 교재가 나오는것 같다.


이런방법으로 이렇게 따라하기만 하면 돼~~^^라면서 말이다.


현재 중1인 큰아이가 열심히 활용하며 학습하게 될

메가스터디 중학영단어 기본을 살펴보았다.



교재내 QR코드를 찍으면


이렇게 3가지로 들으며 학습해볼수 있는데


어휘를 누르면 그날학습해볼 단어를 전부 읽어주기에 어휘만 단독으로 들어볼수 있었고



어휘 뜻을 누르면


영단어ㆍ한글뜻을 들어볼수 있었다


그리고

어휘 뜻 예문을 누르면


이모든걸 전부 들으며 학습해볼수 있는 구성이였다.


듣기훈련을 자동으로 시켜주는 방식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였다.



사실 직접쓰면서 집중학습하는걸 원하지만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비협조적일 때가 있기에 ㅡㆍㅡ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활용해보기로 했다.



중1큰아이만 학습하는 교재가 아닌

초3,초5 동생들과 함께 학습하는 교재였다.



책의 앞쪽에

"초등기초어휘"가 있는데

이부분을 동생들과 함께 학습하고 있어서

우리집에선 한권의 영단어책으로 세아이가 학습하는 것이다.

(셋다 책상에 있어야 한다는 ..뭐 그런거 ㅎㅎㅎ)





중1~2 필수어휘로 1080단어를 학습할수 있기에

우리집에선 꼭 필요했던 교재가 아닌가 싶었다.



그리고 "쓰기노트"

QR코드를 활용해서 단어를 듣고 밑줄친 부분의 빈곳을 채우며 단어를 학습하는 쓰기노트.




즐기며 학습할수 있는 분위기로 세아이들과

함께 꼼꼼한 학습을 이어나가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