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연결 연산의 발견 7권 (4학년) 개념연결 연산의 발견
최수일.전국수학교사모임 개념연산팀 지음 / 비아에듀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초등아이들 수학책을 보면요~~~.
와~~이걸.. 배운다고? 벌써?
아니..단답이 아니고...서술형으로 답을 적는다고?


또는 문제풀이 과정에서도 여러가지 답안을
적어야 하는...ㅎㅎㅎㅎ

무슨 초등학생 수학이 이래?~~~ㅋㅋ

아무리 세월이 흘렀다 하지만..
이렇게도 차이가 많이 난거였나? 싶더라구요...ㅜㅜ



아이들과 수학공부를 같이 시작한 시점이...

큰아이가 초3학년이 되었을때
서술형문제!를 접하면서 본격적으로 같이
공부를 했었어요~~~

큰아이와는 시행착오도 많았던터라
작은아이는 좀더 수훨하게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컸었지요~~~
(사실은 싸우기 싫은게 더...컸다는 ㅎㅎㅎ)

수많은 교재들 틈에서 눈길이 확~~갔던
개념연결...연산의 발견 ♡
게다가 수학선생님들의 추천문제집이면
오우~~~~~~ㅋㅋ
뭐..말 다했지요~~~^^




개학은 아직이지만.
마냥 집에서 놀고 있을수만은 없으니.
예습겸 겸사겸사 아이와 함께 풀어볼 문제집♡



차근차근 단계를 거쳐서^^

작은아이가 가장 헷갈려하는 단원 ☆네각의 크기의 합☆


서서히 순차적으로 문제를 접할수 있게 되어 있고
우리아이가 어떤 유형에서 실수를 하는지 알수 있어 좋았어요^^




아이에게 수학스트레스 없이 공부할수 있는
연산의 발견^^덕분에
이번 1학기는 걱정없을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