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의 IQ를 높여주는 브레인 푸드 - 특별한 아이를 위한 두뇌음식
니콜라 그레임스 지음, 서지희 옮김 / 빅북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내 아이의 IQ를 높여주는 브레인푸드/ 아이들이 좋아하는 두뇌음식 레시피 100가지

 

MBC 스페셜 두뇌음식 편의 브레인 푸드의 비밀과 진실을 파헤치는 책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두뇌음식 레시피 100가지 까지 포함되어 있구요.

 

 

엄마가 건강한 식단과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서

내 아이의 타고난 지능을 어떻게 계발해 줄 수 있는지 방법을 제시해 준 책이예요~


 

브레인 푸드란 기억력, 집중력 등 두뇌의 핵심기능을 수행하는 대뇌의 신경세포를 원활하게 해주고

두뇌활동의 주요 에너지원이 되는 성분을 가지고 있는 식품을 얘기하는데요~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미네랄등을 많이 포함한 식품이라고 하네요~

 

 

정서적인 건강을 위한 영양 솔루션 제공, 각종 질병으로부터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정보 제공,

아이들이 좋아하는 100가지 특별 레시피와 엄마가 꼭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음식과 재료들을 소개하고 있구요.

 

요일별 식단 계획표를 제공해서 책의 레시피와 도움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었네요.

그리고 나쁜 식생활 습관을 개선해 올바른 식생활을 유도해 효과적인 영야을 섭취할 수 있게 도움을 주었어요.

 

 

레시피는 재료설명과 만들기 순서, 중점적인 브레인 푸드의 정보등과 사진을 담아서 보여줬어요~

 

 

그리고 머리가 좋아지는 일주일식단은 아침, 점심, 저녁, 도시락으로 나눠서 요일별로 정리해줬네요~

그대로 따라만 먹어도 정말 머리가 좋아질 수 있을 거 같은 건강한 식단이더라구요.

 

내 아이의 IQ를 높여주는 브레인푸드/ 아이들이 좋아하는 두뇌음식 레시피 100가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