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맨 어드벤처 3 -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 코딩맨 어드벤처 3
윤상석 지음, 김기수 그림, 최현수 외 감수 / 다산어린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딩맨 어드벤처 3.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

아이들 학습만화 정말 좋아하죠.

코딩맨 어드벤처 코딩 학습 만화는

코딩 교과 과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랍니다.

 

 

 

코딩맨 어드벤처 3권은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가 열렸어요.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코딩 특공대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볼까요.

교내에서 열릴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에

아리와 호동이 한 조가 되어 대회에 출전해요.

하지만 새로이가 아리와 호동이를 얕잡아 보네요.

그래서 아리와 호동이는 대회준비를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데~

 

 

 

아리와 호동이 한 팀으로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에서 승리하기 위해

연습을 하고 또 연습을 했는데,

대회 당일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네요.

결과는 어떻게 될까 궁금하네요~

 

 

 

코딩맨 어드벤처 학습만화 속

4차 산업 혁명 시대 개념이 따로 수록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개념을 이해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겠죠.

 

 

 

코딩맨 어드벤처 학습 만화 속 인물들이 하는

코딩을 직접 따라 해 보면서 코딩 실전 감각을

길러볼 수 있어서 코딩 교과 과정을

직접 공부하고 대비할 수 있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