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파이터 2 : 로봇 배틀 시험 - 인공 지능 로봇 배틀 만화 강철의 파이터 2
손병준 지음, 전국과학교사모임 감수 / 다산어린이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강철의 파이터 2. 로봇 배틀 시험

아이들이 기다리던 강철의 파이터!

드디어 강철의 파이터 2권이 출시되었어요.

2권을 다 보고나서 3권은 언제 나오냐고

벌써부터 기다리고 있네요~

 

인공 지능 로봇 배틀 만화 강철의 파이터!

2권에도 역시 추억의 종이딱지와 함께~

아이들과 집콕에 종이딱지 놀이도 했어요!

 

강철의 파이터 2권에서는

태극혼과 로봇사관학교에 입학한 강태극이

시험에서 닥터Z와 대결을 하게 되는데요.

로봇들의 최첨단 배틀이 시작된다고 하니,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할지가 기대가 되네요~

 

강태극, 나카타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인공 지능 로봇과 함께 성장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아이들이 캐릭터 그리기도 재밌어 하네요~

 

지금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꼭 알아야 할 핵심 기술들이 수록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다양한 과학 기술을 알 수 있어요.

전국과학교사모임 감수 및 추천이니까요~

 

과연 태극혼이 세계 최고의 로봇이

될 수 있을지 아이들이 아주 흥미진진해 해요~

강철의 파이터에 푹 빠졌더라구요~

 

과연 결말이 어찌 될지 궁금하시면,

다함께 로봇사관학교로 떠나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