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진짜 너를 보여 줘!
비타 머로 지음, 훌리아 베레시아르투 그림, 심연희 옮김 / 을파소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히어로, 진짜 너를 보여 줘!

우리가 몰랐던 영웅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히어로, 진짜 너를 보여 줘! 책을 만났어요.

편견을 깨고, 규칙을 바꾸고,

인생의 목적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과 스스로에게

다정한 진짜 영웅을 만나봐요!

 

아서왕, 헤라클레스, 신밧드,

벌거벗은 임금님, 피노키오, 잭과 콩나무,

콰지모도, 스노우맨, 백마 탄 왕자, 미다스 등

용감하고 아름다운 영웅들,

다양한 히어로를 만나볼 수 있어요.

정말 다양한 영웅들을 만날 수 있네요~

당신이 아는 영웅은 어떤 모습인가요?

괴물을 무찌르는 것만이 영웅의 일은 아니죠.

 

히어로, 진짜 너를 보여 줘! 책은

오늘날의 독자를 위한 다시 읽는 영웅 이야기로

다양한 이야기 속 주인공들이 이전까지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도 있다고 해요.

이 책은 명작동화 재해석한

영웅들의 새로운 이야기이죠!

 

단순히 힘만 센 왕이라고 알고 있던 아서왕이

대화를 하고 경청하는 태도가 중요하다고 말하네요.

 

그리스 신화 최고의 영웅 헤라클레스가

의료인이었다는 이야기부터

진짜 남자아이란 무엇인지 알게 된 피노키오,

집안일과 육아의 가치를 널리 알린

피리 부는 사나이까지,

정말 다양한 이야기 속의 주인공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명작동화 속 공주들의 이야기를 다뤘던

프린세스, 진짜 힘을 보여 줘!에 이어 나온 책이예요.

시리즈로 다음 권도 기대가 되네요!

 

많은 영웅들을 만나보면서

아이들이 아이들 스스로 나 자신 안의

진짜 영웅의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을 가지네요.

온라인 서점에서 독후 활동지도 다운받을 수 있대요.

독후 활동까지 하면 더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