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쎈 초등 수학 6-1 (2022년용)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길고 긴 5학년 겨울방학을 맞아

6학년 1학기 수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개념쎈 초등수학 6-1 문제집을 준비했어요.

 

수학의 쎈 힘을 키울 수 있는 개념기본서

2020년 신간 초등수학 개념쎈이예요.

6학년 1학기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아이에게는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개념 학습이

사실 아주 중요하잖아요.

개념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교과서 개념을 세분화해서 정리했어요.

 

 

개념북과 워크북을 반복 학습해서

아이들이 개념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어요.

개념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는 문제 학습이예요.

 

기본문제, 실력문제가 충분히 있어서,

기본문제로 개념익히고

실력문제로 유행을 다잡았어요.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문제로 단원 마무리 학습까지.

단원 전체의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채점하기 편리하도록 빠른 정답과

자세한 풀이와 함께 나온 정답까지

아이들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초등수학 개념쎈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