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를 간질간질하지 마세요! 우리 아기 촉감 사운드북
샘 태플린 지음, 아나 라라냐가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21년 4월
평점 :
일시품절


 

 

이렇게 책 표지도 너무 귀여워요. 동물을 누르면 동물 소리가 난다고 적혀있지만 사실 정말 쓰다듬기만 해도 소리가 잘 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전에 토이북에 있는 촉감 사운드북은 문질러보라고 해서 문질렀는데 소리가 안나서 고객센터까지 연락을 했었거든요.. 고장난 것 같다고.. 알고보니 정말 꾸우우우우우우우욱 눌러야 하더라구요 !

 

반면, 어스본 돼지를 간질간질하지 마세요! 이 책은 살살 문질러도 동물 소리가 잘 나서 정말 좋았어요! 넘 귀여운 돼지그림, 보들보들한 털 느낌은 더더욱 좋구요 ! :)

 

 

돼지를 간질간질하지 마세요!는 촉감 뿐 만 아니라 사운드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책이에요 - :) 돼지, 소, 양, 말의 울음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재미난 노래도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더더욱 좋더라구요! 색감도 눈에 띄기 때문에 아이가 정말 좋아라하고 자주 꺼내서 혼자 보고 있는 아이를 발견하곤 해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 - 조용히 이 책을 만지며 동물 소리 나는 걸 듣고 있는 게 너무 귀여워요 ㅠ.ㅠ 요즘은 혼자 책도 잘 보고 잘 노는데 그럴 때 한 몫하는게 바로 이책이거든요!

 

 

단순하게 부드러운 털, 소리만 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책 곳곳에 만져볼 수 있도록 되어있고, 책모서리도 일반적인 네모난 책장이 아니라 모서리 모양이 다르더라구요? 곳곳에 아이가 만져볼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서 좋아요! 어스본 진짜 아기책 맛집이에요 -

 

 

너무 귀엽게도 잘 갖고 놀고 있는 우리 아들, 이제 21개월인 아이인데 소리도 따라하고 노래가 나오면 춤도 덩실덩실 추고 즐거워해요 - 동물 소리도 우렁차고 커서 넘 좋고 부드러운 촉감들을 통해 언어의 확장도 있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책인 것 같아요.

 

 

 

어린이날 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어린이날 선물은 비싼게 최고가 아니라 아이가 받았을 때 정말 행복해할만한 것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엄마라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이 어스본 돼지를 간질간질하지마세요!가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라는 생각이 마구 들었어요 - 혹시 조카, 친구 아이, 자녀들의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

 

 

 

어스본, 돼지를 간질간질 하지마세요! 이 책을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