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룡 액티비티북 - 지식 쑥쑥! 재미 팡팡! 딴짓거리
조니 레이튼.두걸 딕슨 지음, 정수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양북스의 신나는 공룡액티비티북 입니다~

요즘 부쩍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아이들도 어린이집,유치원에 못가고 집에있는 시간들이 늘어나고 있죠

이제는 코로나도 계속되다보니 엄마들도 아이들과 놀아주기가 많이 지치고 힘들거 같아요,

그럴땐 아이들과 가만히 앉아서 놀수 있는게 있으면 편하고 좋을거 같아요.

신나는 공룡 액티비티북은 여러 놀이가 담겨져서 있어서 아이들도 재미있게하고

공룡에 푹 빠져들거 같아요~

책 안에는 여러 액티비티북이 담겨져 있어요.

그중하나 인데요. 숫자를 따라서 줄을 이을수 있게 되어있어요.

줄을 이으면 티라노 사우루스 모양이 나올수 있게 되어있어요.

숫자를 따라서 이어야하니 숫자공부도 함께 할수 있어요~

밑에는 공룡의 간단한 설명도 나와져 있답니다.

화산탈출 미로도 있어요.

위쪽에는 이야기식?으로 아이들이 관심을 갖게 해주어서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공룡을 구해줘야해!하면

바로 미로찾기를 할거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액티비티들로 아이들이 지루할틈없이

자리에 앉아서 뚝딱뚝딱 할것 같네요.

일명 스토쿠라 불리는 게임도 공룡알로 변신해서 나와져 있네요.

아이들이 더 관심갖을수 있도록 공룡알모양에 색을 입혀서

색으로 스토쿠를 하는듯보이네요.

요런 작은것들은 설명을 잘 해주고 옆에서 도와주면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할거 같아요.

아이들의 책이지만 정답도 있답니다.

아이들 책이라고 쉽지만은 않더라고요~

뒤쪽으로가면 공룡을 주제로 거짓 진실을 하는것도 있고요.

그런건 공룡에대해서 잘 알고 하지 않으면 풀기가 어려울수도 있을거 같았어요.

그런것들은 정답이 필요하겠죠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