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해 숫자 쓰기 - 한 권으로 완전히 끝내는 0~100 예비 초등 숫자 뿌듯해 쓰기
뿌듯해콘텐츠연구소 지음 / 진서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서원의 뿌듯해 숫자쓰기랍니다.

예삐초등 숫자떼기라고 쓰여져 있네요.

0~100의 숫자를 연습할수 있어요.

전에는 숫자를 잘 쓰더니 요즘은 순서도 맞지 않게 쓰고

3은 반대로 쓰고 하더라고요.

숫자쓰기 연습이 필요할듯 하여 준비를 해 보았답니다.

뿌듯해 부모님들께

처음숫자를 써보는 아이들을 위해 쉽게 만들어 졌나봐요.

순서에 맞춰쓰기/그림을 세며 쓰기/읽는방법을 익히며 쓰기/난이도를 바꿔가며 쓰기

50까지의 숫자는 완성하고 51~100의 숫자를 부록으로 만들어 졌데요.

자신감이 붙었다면 쭉 이어나가는걸 추천한다고 하네요.

1학년 필수 숫자 한눈에 보기

숫자가 쫙 써있고 읽는방법 2가지도 모두 쓰여있어서

펼쳐두고나서 읽는 연습으로도 좋아보여요.

50까지의 숫자는 1학기 100까지의 숫자는 2학기에 나온다고 하네요.

스티커를 붙일수 있는곳도 있고요.

맨 뒤엔 표창장도 있다고 하네요.

숫자하나에 스티커 한개라서

아이들도 숫자 한개쓰고 스티커 붙이고 하며

재미있는 동기가 생길수도 있을거 같아요.

이게 앞에 붙이는 스티커 랍니다.

스티커 색도 여러가지이고

스티커에 뿌듯해라고 쓰여져 있어요.

50까지의 숫자는 10일동안 익힌답니다.

하루에 5개의 숫자 쓰기 연습을 하게되요.

1학기 숫자를 10일만에 익히는게 되는거네요.

지도해주시는 분들께 라고하며

팁같은것도 함께 쓰여져 있어요.

아이들을 가르칠때 팁이 있으면 좋은데

읽고나서 가르치면 더 좋을거 같네요.

복습코너도 있는데 이게 좋은거 같아요.

단순히 쓰는거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가 있어 좋아요.

51~!00은 부록이라 그런지 요런 복습코너가 없어서

아쉬운 생각도 들더라고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