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국어 문법 총정리 한권으로 끝내기 - 2015 개정교육과정 반영, 문법개념책 X 필수문제집
이창언.정문경 지음 / 쏠티북스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쏠티북스의 중학국어문법 총정리 한권으로 끝내기!

곧 있으면 고등학교에 가게되어 국어

문법 정리가 필요할듯하여 준비해본책이랍니다.

국어문법은 그동안 잘 신경쓰지 못해본거 같아

이 책으로 총정리를 해 볼수 있을거 같네요.

첵에 있는 내용을 교과과정대로 분류가 되어 있어요.

초등부터해서 고등개념들도 조금씩 들어가져 있네요.

초등개념 복습뿐만 아니라 고등개념

맛보기 개념으로도 풀수 있겠어요.

중학국어문법 총정리 이니 당연히

중학교 과정들이 제일 많이 들어가 있어요.

필수 개념 학습

교과서 단박정리

문제 풀이

순으로 진행되고 있네요.

개념을 학습한뒤 정리를 해주고

문제까지 풀이하는 구조네요.

문제의 종류도 3가지여서 여러번

풀며 머리에 잘 남을거 같아요.

개념을 설명하고 있어요.

개념도 꼼꼼히 설명이 되어져 있네요.

찬찬히 읽고 문제를 푼다면

개념이 머리에 잘 남을거 같네요.

지문이 읽기 힘들기도 하겠지만

찬찬히 읽어보는게 중요할거 같아요.

개념이 설명되고 난뒤에 나오는

문제들 이랍니다.

사진에 있는 문제는 연습문제 에요.

밑에 바로 답이 있으니

가리고 풀면 좋을거 같아요.

개념을 잘 이해했다면

빠르게 풀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해놓은거 같네요.

중학문법정리로 추천드려요~

예비고 친구들이 활용하기도 좋을거 같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