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바른 글씨 예쁜 글씨 - 악필 교정, 맞춤법, 받아쓰기 걱정 끝!
설은향(캘리향)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바른글씨 예쁜글씨 책 입니다!

바르고 예쁜글씨를 위해 글씨쓰기 연습을 할수 있는책이에요.

저는 바른글씨 쓰기 용도가 아닌 한글을 배우고 있는 아이의 한글쓰기연습 용도로 사용 하기위해 준비를 해보았어요.

한번 책 안을 살펴볼까요??

부모님 가이드도 쓰여있답니다.

한번 찬찬히 읽어보면 좋은내용도 가득 들어있을거 같네요.

아이의 글씨쓰기가 예쁘기 원하시는 부모님은 한번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내용도 있을듯해요

글씨를 왜 또박또박 써야할까요??

아이들은 늘 또박또박 쓰라는 말을 많이 들을거 같은데

늘 귀찮기만 하고 와 또박또박 쓰는지는 모르는 경우도 많았을거 같아요.

아이들도 한번 읽어보면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주 쉬운 자음,모음 쓰기부터 쓸수 있게 되어있어요.

바른글씨를 쓰기위해 이 책을 샀다면 차근차근 바르게 쓰며 연습하는게 좋겠죠?

쓰는 순서도 큼지막하게 쓰여있어서 아이가 순서를 알기도 좋아보이는 책 이네요

끝쪽으로 가면 이렇게 긴 문장도 쓸수 있게 나와져 있어요.

앞에서 차근차근 연습을 했다면 정말 예쁜 글씨로 쓴 이야기가 나올거 같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