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알파 : 덧셈.뺄셈 퍼즐 내 안의 영재 깨우기 1
로렌조 맥렐런 지음, Natasha Rimmington 그림, 이젠수학연구소 옮김 / 이젠교육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안의 영재 께우기 브레인 알파퍼즐!!

덧셈을 재미로 하기 시작한 아이를 위해

덧셈 편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우리의 주입식으로하는 연산식과는 다르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욱 책을 보고 싶었네요.

이런식으로 공부하세요!

우리나라 책에선 덧셈을 한다고 하면

따로 수를 복습하거나 그런거 없이

덧셈이 있는 문제만 주루룩 있는걸 생각하게 되는데

목차를 보면 목차부터가 덧셈이라고 하더라도

그 전껄 조금씩 복습해주기도 하는걸 느낄수 있었네요.

덧셈을 요런 게임식으로 하는건 못 본거 같네요.

미로 찾기와 덧셈이 결합되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게 할수 있게 구성되어져 있다는걸 느낄수 있었네요.

우리나라의 주입식 교육과는 다른거 같아

덧셈을 즐겁게 익힐수 있어 좋아보여요~

아직 세자리수를 빼고 더하는것은 어렵긴 하지만

요런식의 어려운 문제들도 나와져 있답니다.

아이가 어려워보이는 문제라도

숫자만 떡하니 있는게 아닌 재미있고

관심이 생길거 같은 그림도 함께 있어서

어려워보이더라도 관심을 보일거 같아요.

브레인 알파 시리즈는 덧셈 뺄셈 말고도 많은 종류의 책이 있답니다.

구구단도 있어서 구구단 배우는 친구들이 쓰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아이들의 관심과 주입식 교육이 아닌걸 원하신다면

이 책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