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랑 하루 10분 구구단 쓰기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신비랑 하루 10분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신비아파트가 구구단책에도 등장했어요.

아직은 신비아파트에는 관심이 없긴하지만 귀여운 신비와 금비 캐릭터들과 함께

구구단 공부를 하면 좋을거 같아서 이 책을 준비 해봤답니다.

한번 책을 살펴보러 가볼까요??

넘기자 마자 스티커 한장이 나왔어요.

위에는 칭찬스티커 이고 아래는 구구단 배울때 붙이는 거네요.

칭찬스티커도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우선 첫번째, 이책은 4단계 학습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네요.

4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면 아이들이 서서히

그리고 쉽게 학슴이 가능할거 같아요.

두번째,칭찬스티커와 상장소개가 되어있어요.

칭찬스티커는 아까말한거이고 상장은 이따 뒤에서 설명할게요.

 

4단계로 이루어져 있는 구구단 학습!

1~4장이 소개되어져 있답니다.

중간중간 노리 코너도 있어서 지루할틈이 없겠어요.

 

우선 1장이에요.

숫자를 차례대로 쓰는거부터 나오네요.

구구단을 배우기위해선 아주 기초이더라도

한번더 다지고 하기위해서 들어있는거 같아요.

이게 첫날꺼가 될거 같은데 쉬워서 아이들이

책을 더 하고 싶어할수도 있겠네요.

 

2장은 덧셈식을 보고 쓰기 입니다.

구구단을 알려면 덧샘을 이용해서 해야하니

그 원리를 설명해주고 있네요.

1번 2번 써있으면서 몇번 더 했다고도 나와져있어요.

아까 차례에서본 중간중간 놀이가 들어있는부분중 하나에요.

캐릭터를 색칠해 볼수 있도록 나와져 있네요.

신나게 공부하고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도 색칠하면 더 재미있겠죠.

곱셈구구표 채우기 입니다~

저기 점선을 따라서 접으면 서로 같은수가 만난다고 나와져있네요.

대부분의 책들은 3*4= 요런식으로 나와져 있어서

그냥 암기하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표로 하면 좀더 두뇌를 쓰면서 구구단을 할수 있을거 같네요.

 

마지막쪽인데요.

직접 문제를 만들어 볼수 있도록 나와져 있답니다.

구구단을 할수 있다고 끝나느게 아닌

문제를 직접만들어 적용 시켜본다면 더 이해를 잘하고

머리속에 잘 남을거 같네요.

위에서 말했던 상장입니다.

신비가 그려져 있네요.

신비를 좋아하는 아이는 너무 받고 싶어 할거 같아요.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구구단을 즐겁게 익힐수 있는 책이네요!

구구단을 배우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