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드 1
김대우 지음, A.T.Kenny 그림 / 북박스(랜덤하우스중앙) / 2002년 8월
평점 :
품절


이드... 처음 책방에서 이 책을 봤을때 단지 표지의 그림과 책속의 그림체가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보게되었다. 그리고, 그 내용을 읽어보니 그림체만큼이나 멋진 내용이었다. 도중에 코믹적인 요소도 잊지않았다...^^; 원작인 소설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는데, 그 이유를 만화를 보면서 알게되었다. 왜 원작소설이 인기를 끌었는지... 이드는 한권 한권이 나올때마다 다 보고난 후 다음권을 애타게 기다려지게 하는 그러한 만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