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X100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52
강경수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

끊임없이 "왜"를 외치는 아이들~

다들 공감하실 이야기가 담겨 있는 책!!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작가 강경수의 신작!! 이랍니다~



호기심 어린 질문에서 말놀이로 이어지는 아이들의

왜? 란 에피소드를 아빠와 아들의 문답 형식으로 꾸며졌답니다~

"벌써 1시간째야.

목욕탕에서 그만 나올래?"

라고 하니 소피아가 "왜~~?"하며 쳐다보네요~ㅋㅋ


 

이 질문도 참 많이 하는데...ㅋㅋㅋ

다들 그러시죠? ㅎㅎㅎ



 

아이들의 한번쯤은 해봤을 행동들이 참 재미있게 잘 표현되어 있답니다~ㅎㅎ

 

마지막에 아빠의 반전 멘트도 나오는데 저는 가끔 장난삼아 하곤 하지요~ㅋㅋ

궁금하신분은 책 구입 꼬옥 하시기를~^^

 

아이의 입장에서는 세상을 소통하는 궁금증의 표현이 왜? 라는 질문이겠지요!

아이의 질문을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호기심이 점점 커질수도

줄어들을 수도 있을꺼 같아요~

 

좋은 그림책은 어른도 아이와 함께 성장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 시공주니어북클럽에서 제공받은 도서로 작성된 글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